우리카드가 ‘카드의정석 UNTACT’ 출시를 기념하고 코로나와 무더위로 지친 고객들을 위로하기 위해 수제 맥주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진=우리카드 제공>
▲ 우리카드가 ‘카드의정석 UNTACT’ 출시를 기념하고 코로나와 무더위로 지친 고객들을 위로하기 위해 수제 맥주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진=우리카드 제공>

우리카드가 ‘카드의정석 UNTACT’ 출시를 기념하고 코로나와 무더위로 지친 고객들을 위로하기 위해 수제 맥주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국내 유명 수제 맥주 브루어리인 ‘미스터리 브루잉컴퍼니’(서울 마포구 소재), ‘어메이징 브루잉컴퍼니’(서울 성동구 소재)와의 콜라보를 통해 ‘UNTACT’로 네이밍된 American Pilsner 맥주와 IPA 맥주 2종을 준비했다.

UNTACT American Pilsner는 미스터리 브루잉 매장에서 50% 할인된 가격인 3700원에 즐길 수 있으며 방문포장 시 3200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UNTACT IPA는 모바일 오픈마켓인 위비마켓과 어메이징 브루잉의 성수, 건대, 잠실점에서 6캔 세트를 1만 원에 살 수 있다.

이 이벤트는 우리카드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지난 6일 시작됐으며, 코로나19로 인해 ‘홈술’, ‘혼술’ 위주로 재편된 주류 소비 패턴에 맞춰 테이크아웃 주문 시 더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테이크아웃용 캔에도 집과 맥주를 활용한 로고를 통해 변화된 일상을 표현하고, “우리는 꼭 다시 만날 거예요”, “돈워리 비어해피” 같은 감성적 카피로 고객들에게 위로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다.

더불어 브루어리의 양조 철학, ‘UNTACT’ 맥주 소개와 생산 과정, 언택트 트렌드로 인해 바뀐 현장의 모습 등을 브루어리의 관계자를 통해 들어보는 바이럴 필름 ‘정석 콜라보’도 SNS 채널을 통해 이달 중 공개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질병과 날씨 등으로 인해 힘들고 우울한 일상을 이기시는 데 도움을 드리고자 브루어리들과 힘을 모았다”면서 “시원한 맥주를 가벼운 가격으로 즐기시면서 잠깐이나마 휴식과 여유를 누리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어메이징 브루잉과 미스터리 브루잉은 다양하고 품질 좋은 맥주를 선보여 신선하고 맛있는 맥주를 많은 사람들이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는 수제맥주 브랜드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