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쿠션의 혁신 담은 '네오쿠션' 출시
프라도어, 아로마 항균 룸 미스트 ‘ASMR’ 출시
메이크온 LED 패치 출시

라네즈 ‘네오 쿠션’.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 라네즈 ‘네오 쿠션’.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폴리뉴스 황수분 기자]최근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 빅데이터에 따르면 코로나19로 여행 및 외출 등이 제한적임에도 불구하고 화장품에 대한 관심도는 오히려 높아진 것으로 조사돼 눈길을 끌었다.

이중 아모레퍼시픽은 여성들의 관심도면에서 상위권에 머물며 제품 개발·출시를 이어가 꾸준한 성장세를 보였다.

라네즈는 앞뒤 경계가 없는 일체형의 360도 보더리스(Borderless) 디자인과 파스텔 톤의 용기 색감으로 소장 가치를 높인 ‘네오 쿠션’을 출시했다.

기존 쿠션은 리필 교체 시 힘을 주어 뒷면을 누르는 방식이었다면 이번 신제품은 손쉽고 간편하게 돌리기만 하면 리필을 교체할 수 있도록 '원터치 스피닝 리필(One-touch Spinning Refill)' 방식을 도입했다.

라네즈 ‘네오 쿠션’은 민트색의 ‘매트’와 핑크색의 ‘글로우’로 출시됐다. 두 제품 모두 아모레퍼시픽 쿠션 최초로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을 갖춰 잦은 휴대전화, PC 사용 시 피부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블루라이트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또 사이즈가 반으로 작아진 초경량의 커버 파우더를 함유해 얇게 발리면서도 컨실러처럼 피부를 커버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40도의 사우나 환경에서도 메이크업이 유지되는 '휴미드 디펜스™(Humid Defense™)' 기술이 적용됐다.

프라도어, 아로마 항균 룸 미스트 ‘ASMR’(좌), 메이크온 LED 패치.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 프라도어, 아로마 항균 룸 미스트 ‘ASMR’(좌), 메이크온 LED 패치.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의 체취 케어 전문 브랜드 프라도어(fradore)가 항균 효과가 뛰어난 룸 미스트 'ASMR(아로마틱 앤 새니타이징 미스트 포 룸)’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항균 효능을 강화한 '안티 박테리얼 프라그랑스' 원료를 적용했다. 제품 사용 시 4가지 유해균인 폐렴균,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살모넬라균을 99.99% 살균하고 암모니아 기준 79.2%의 탈취 효과가 있다는 것을 제품 시험을 통해 확인했다.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이 피부에 초밀착되는 변형 LED 패치로 집광 효율을 높여 고민 부위를 집중 케어하는 뷰티 디바이스 메이크온 LED 패치(페이스&넥)를 새롭게 출시했다.

메이크온 LED 페이스 패치는 108개의 LED 광원이 피부에 밀착해 빛의 흩어짐 없이 효율적으로 에너지를 전달한다. 40g의 가벼운 무게는 착용 중 피부 처짐을 방지하고 자유자재로 휘어지는 패치는 피부와 LED 광원(근적외선, 레드, 옐로우, 그린)의 거리를 0.8mm로 줄여 피부 탄력과 톤을 집중 케어한다.

메이크온 LED 넥 패치는 198개의 LED 광원(근적외선, 레드, 옐로우)을 목과 팔 등에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두 제품 모두 인체적용시험 결과를 통해 피부 보습, 탄력, 탄성, 광채, 유효 성분 흡수 촉진에 대한 개선을 확인했다. IEC 62471(광생물학적 안전성 실험) 국제규격 인증을 받은 LED를 적용해, 예민한 눈가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