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피플’ 관계자는 최근 마시는 이너뷰티케어 제품인 ‘화려화’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피부에 직접 바르는 형태의 화장품이 아닌 마시는 형태로 체내에 여러 성분을 공급해 자연스러운 피부 케어를 위해 출시했다.

예전부터 밝고 선명한 피부가 미의 조건 중 하나였고, 현재도 잡티 없이 깨끗한 상태를 유지하는 게 중요해졌다. 이에 다양한 스킨 케어 제품이 출시되고 있고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되는 음식, 생활 관리법 등 여러 정보도 꾸준히 공유되고 있다.

피부 관리에서 중요한 것은 수분을 공급하고 유분과의 균형이 잘 맞춰지도록 하는 것이다. 이에 평소 과채류를 많이 섭취하고 기초 화장품을 피부 타입에 맞게 사용하며 팩으로 영양을 보충하는 등 평소 부지런하게 관리해야 한다.

하지만 일상생활이 바쁜 경우에는 피부 관리를 꼼꼼하게 하기 어렵고 시간이 오래 걸리는 방법은 효율성이 떨어져 장기적으로 이용하기 부담스러울 수밖에 없다. 이에 간편한 방법으로 관리하는 사람은 ‘화려화’ 같은 제품을 활요하는 것도 대안이 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화려화’는 하루에 한 병만 섭취하는 제품으로 매일 가방에 넣어 다니거나 집에서 한 병씩 간편하게 마실 수 있다. 내용물은 약간의 점성이 있으며 진한 블루베리 색을 띤다. 용량은 한병당 30g이다.

헬스피플 관계자는 “화려화에는 허니부쉬추출발효분말, 히알루론산, 피쉬콜라겐, 엘라스틴 등의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허니부쉬추출발효분말은 남아프리카의 신비의 꽃으로, 국내 및 각 7개국에서 피부개선 특허를 받은 바 있다"며 "자외선으로 인해 피부가 받을 상처가 고민인 이들을 위해 출시했다. 다양한 피부 고민을 가진 모든 소비자들에게 적합하며 20대부터 그 이상, 중장년층 등 누구든 섭취해도 좋다”고 설명했다.

“해당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정 받았으며, 전 성분도 모두 공개해 사전에 확인하고 구매하면 된다"고 덧붙엿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