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부터 약 3개월 간 네오플과 제주도 협력해 진행
실무 중심 프로그램으로 수료자 중 정규직 근무자 다수

네오플이 ‘네오플 제주 아카데미’에 참여할 인재를 모집한다. <사진=넥슨 제공>
▲ 네오플이 ‘네오플 제주 아카데미’에 참여할 인재를 모집한다. <사진=넥슨 제공>

[폴리뉴스 송서영 기자]네오플이 ‘네오플 제주 아카데미’에 참여할 인재를 모집한다. 6일 네오플에 따르면 ‘네오플 제주 아카데미’는 오는 8월부터 약 3개월 간 네오플과 제주특별자치도, 제주테크노파크가 협력하여 운영하게 되는 실무 중심의 인재 양성 프로그램이다. △2D 그래픽 △프로그래밍 2개 과정으로 구성된다.

2D 그래픽 교육은 네오플의 현직 아티스트가 직접 진행하며 프로그래밍 교육은 네오플 실무 맞춤형 커리큘럼에 따라 진행된다. 교육은 네오플 사내교육장에서 진행하며 교육생들에게는 제주도 왕복 항공권 및 숙식을 제공한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교육 시작 전 교육생 전원을 대상으로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할 예정이며 발열 체크, 마스크 3개월 분 지급, 강의실 내 손 소독제 비치 등 철저한 예방 조치를 취할 계획이다.

네오플은 지역 사회 교육 활성화 및 우수 인재 확보를 위해 지난 2016년부터 ‘던전앤파이터 2D 그래픽 교육 과정’을 진행해 왔으며 지난해 제주특별자치도, 제주테크노파크와 연계하며 프로그래밍 과정을 추가 개설했다.

송재덕 네오플 인사팀장은 “지난해 수강자 중 절반 이상이 현재 네오플에서 정규직으로 근무하고 있을 정도로 실무 중심의 수준 높은 교육 과정”이라며 “실력과 열정을 갖춘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