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 배달 이유식 ‘케어비’가 신한카드와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남양유업 제공>
▲ 맞춤 배달 이유식 ‘케어비’가 신한카드와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남양유업 제공>

지난 3월에 런칭한 남양유업의 맞춤 배달 이유식 ‘케어비’가 신한카드와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해 3월 25일에 정식 런칭한 케어비는 지난 100일 동안 무료체험 고객 6000명 돌파, 리뷰글 1000건 이상 등록, 체험단 200명 이상 활동 등 많은 소비자에게서 넘치는 사랑을 받았다.

케어비는 ‘런칭 기념 이벤트’, ‘가정의 달 이벤트’, ‘이유식 유목민 정착 이벤트’ 등 고객들이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고자 매월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 바, 당월에는 모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신한카드 캐시백 할인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진행되는 이벤트는, 케어비 이유식 구매 시 신한카드로 결제하면 결제 금액의 20%를 캐시백으로 돌려주는 혜택을 드리고 ‘소문내기’ 이벤트를 통해 총 100명에게 케어비몰 전용 포인트를 제공한다. 또한, 케어비 신규 고객에게는 10% 추가 쿠폰을 제공하여 최대 30% 할인된 금액으로 케어비 이유식을 이용할 수 있다.

7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케어비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56년 아기 식품 과학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남양유업의 배달 이유식 케어비는 ▲한국영양학회와 공동 개발한 레시피와 식단을 바탕으로 ▲유전자 분석 결과를 통한 ‘영양 맞춤 이유식’ ▲아이의 성장에 맞도록 균형 잡힌 영양을 설계한 ‘밸런스 이유식’ ▲400종 메뉴로 구성된 월령별 식단 ▲아이의 상태에 따라 엄마가 직접 스케줄링하는 플러스 마이너스 식단 ▲국내 이유식 최초 HPP(초고압 살균기) 도입을 통한 안전성 ▲HACCP 인증을 받은 철저한 위생관리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며 소비자들에게 배달 이유식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케어비 런칭 100일을 맞이한 가운데, 케어비에 대한 고객분들의 관심과 사랑은 나날이 올라가고 있다. 앞으로도 고객분들께 보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들을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