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바이랩에서 ‘리솔랩’ 브랜드를 런칭했다. ‘리솔랩’은 불규칙하고 바쁜 일상 속에서 매일 건강한 습관을 가지면서 더 나은 오늘을 만드는 것을 모토로 ‘안녕차’를 출시했다.

‘안녕차’는 팅팅 안녕차, 탱탱 안녕차로 나뉘는데, 팅팅 안녕차는 100% 국산 재료가 사용되었으며 발효 늙은 호박이 55% 함유되었다. 일반적인 늙은 호박이 아니라 특허기법 발효과정을 통해 특유의 비린 맛을 잡아 깊은 풍미와 향을 느낄 수 있다. 그 외에도 팥이 30% 함유되어 있으며, 우엉이 15% 들어있다.

탱탱 안녕차에는 히비스커스, 레몬밤, 진피, 연잎 등의 성분이 들어 있으며 방부제 등이 함유되지 않아 건강하게 마실 수 있다.

해당 ‘안녕차’는 특허 로스팅 기법으로 더욱 풍부하게 가미된 맛을 즐길 수 있으며, 삼각 피라미드 티백으로 제조되어 찬물, 뜨거운 물에서 모두 잘 우러나므로 본인의 기호에 맞게 차를 우려내 마실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팅팅 안녕차에 함유된 호박, 팥, 우엉 등의 성분은 부종 개선, 장 기능 활성화에 도움이 될 수 있으며, 탱탱 안녕차에 함유된 히비스커스, 레몬밤, 연잎 등의 성분은 나트륨 배출, 항산화, 혈액순환 개선 등 건강의 여러 부분에 도움이 될 수 있다. 현재 뷰티 관리에 관심이 많다면 리솔랩의 안녕차를 섭취하면서 관리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이다”고 설명했다.

이어 “현재 ‘리솔랩’은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기간 내 제품을 구매하고 리뷰를 작성하면 베스트 리뷰 선정을 통해 ‘에어팟 프로’를 받을 수 있는 기회와 ‘리솔랩’ 제품 2개 이상 구매 시 차거름망이 들어있는 보틀을 증정하고, 회원가입 시 3천포인트 증정, 카톡 채널 추가시 3천 포인트 증정해 참여 시 총 6천 포인트 받을 수 있다. 본 행사는 7월 한 달간 진행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증정되는 보틀은 따로 구매도 가능하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리솔랩’의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