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기업이 해외로 진출할 때는 해외법인설립을 비롯해 영문계약서 작성 등 여러 절차가 필요하다. 꼭 법인을 설립하지 않더라도 거래하는 상대 기업과 영문계약서를 작성하고 그 내용을 검토해야 하며, 국제법 및 관세 등 알아야 할 부분이 상당히 많다.

이에 해외진출을 계획하고 있거나 이미 사업이 진행 중이라면 해외법률자문을 구해 문제될 일 없이, 실수 없이 일 처리를 해야 한다. 그럴 때는 보통 대형 로펌을 찾게 되는데, 비용이 부담스럽다는 단점이 있었다. 이에 개인 및 중소기업을 위한 ‘법무법인 한일 해외법무팀’과 같이 부담 없는 비용으로 업무를 처리해주는 곳을 찾는 것도 좋다.

‘법무법인 한일 해외법무팀’ 관계자는 “본 로펌에서는 다양한 국제 업무 관련 자문을 제공하며, 계약서 검토, 작성 등 업무도 영미권 변호사가 진행하고 있어 빠른 속도로 처리할 수 있다. 보통 영미권 변호사는 몸값이 높아 비싼 수임료를 부담해야 했는데, 이런 부분을 개선하기 위해 비용의 거품을 대폭 낮췄다.”며,

“그 동안 해외법인설립 및 국제거래 자문은 대형로펌의 전유물이었으나, 값비싼 수임료가 부담이 되었다면 본 로펌에 문의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법무법인 한일 해외법무팀’의 경우 전 세계에 걸친 해외 법인설립 및 기업 해외진출에 관련된 자문을 제공하고 있으며, 영문계약서 전체적인 내용 및 세부 사항, 어휘 등 세세한 부분까지 모두 확인하고 있다.

현재 ‘법무법인 한일 해외법무팀’은 국내 로펌 중 유일하게 세계 각국에 해외법인설립을 전격적으로 하고 있고, 전세계에 걸친 수많은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있다.

이에 현재까지 많은 노하우를 갖고 있으며 여러 업무 처리 경험이 있는데, 국제거래에서 빼놓을 수 없는 영문계약 작성과 검토와 관련된 경력이 수백 건에 이를 정도이다. 이 외에도 국제 중재, 소송 관련 자문 및 미국 비자 업무도 진행 중이다. 다양한 업무 처리 속도도 빠르며, 비용 역시 합리적이라 부담이 적은 편이다.

한편, ‘법무법인 한일 해외법무팀’은 강남 중형 로펌이며, 자세한 정보 확인은 대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