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미, 유럽, 일본 등 150여개 국가에 출시
글로벌 사전예약자 약 150만 명 달성
일본 양대 마켓 순위 1위 및 대만 4위
화려한 그래픽, 깊이 있는 스토리로 인기몰이

라인게임즈의 ‘엑소스 히어로즈’가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한지 하루 만에 일본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 인기 게임순위 1위를 기록했다. <사진=라인게임즈 제공>
▲ 라인게임즈의 ‘엑소스 히어로즈’가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한지 하루 만에 일본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 인기 게임순위 1위를 기록했다. <사진=라인게임즈 제공>

[폴리뉴스 송서영 기자]라인게임즈의 모바일 RPG ‘엑소스 히어로즈’가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한지 하루 만에 일본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 인기 게임순위 1위를 기록했다.

1일 라인게임즈에 따르면 지난달부터 150여 개 국가에서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한 ‘엑소스 히어로즈’는 지난 4월 말부터 진행된 사전 예약에 약 150만 명이 참여하며 출시 전부터 높은 기대감을 자아낸 바 있다. 현재 일본 양대 마켓 인기 1위 및 대만 구글플레이 인기 4위를 기록 중이다.

엑소스 히어로즈는 우주(Oozoo) 개발사 특유의 기법으로 표현한 화려하면서도 세련된 그래픽 및 깊이 있는 스토리, 던전 형식으로 구성된 다양한 콘텐츠가 특징이다. 국내에서도 출시 후 구글 최고 매출순위 5위를 기록하는 등 높은 관심과 인기를 구가한 바 있다.

라인게임즈는 글로벌 출시와 함께 게임 내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페이트코어(전용 코스튬) ‘용제의 기사단-루드’를 새롭게 선보였다.

신규 페이트코어 ‘용제의 기사단’은 용제 아코르가 지배하던 평행 세계관인 바이컬 제국에서 활약하던 일곱 기사단의 테마를 담고 있으며 페이트코어를 통해 주인공 캐릭터 ‘제온’의 평행세계 캐릭터인 ‘루드’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페이트코어를 합성해 능력치를 강화하는 ‘페이트코어 퓨전’ 및 페이트코어 강화 수치를 이전할 수 있는 ‘페이트코어 승계’, 페이트코어 미장착 캐릭터에게 능력치 일부를 공유할 수 있는 ‘코어쉐어링’ 시스템 등을 새롭게 추가한다.

라인게임즈는 ‘엑소스 히어로즈’의 국내 및 글로벌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영어 및 일본어, 태국어, 중국어 등 현지 언어 지원 등을 강화할 계획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