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전문기업 아우딘퓨쳐스(대표 최영욱)의 브랜드 네오젠(NEOGEN)이 올인원 볼류머 ‘투탑 볼륨(TUTOP VOLUME)’을 CJ오쇼핑서 론칭한다. 

이번 신제품은 국내 유일의 아베다 라이프 스타일 살롱 ‘포레스타(foresta)’와 협업으로 탄생한 첫 콜라보레이션 제품으로 ‘포레스타(foresta)’ 대표 원장(정재명, 정준)의 노하우가 담긴 헤어 미스트와 브러쉬로 구성된 신개념 제품이다. 

탈모 증상 완화 성분과 볼륨 파우더를 함유해 볼류머와 드라이샴푸, 향기 미스트 기능까지 올인원 효과를 확인 할 수 있으며, 두피를 건강하게 케어하는 동시에 풍성한 헤어 스타일링을 돕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원장님의 핸들링 노하우가 탑재된 가이드 브러쉬’가 모발을 들어올려, 뿌리 부분에 미스트가 분사 되도록 설계되었다. 뿌리 속부터 볼륨감을 살려 모발 사이사이 공간감을 채우기 때문에 모발이 얇고 힘없는 이들에게 적합하다. 

인체 적용 테스트를 통해 즉각적인 두피 피지 개선, 최대 120시간의 모발 뿌리 볼륨 지속 효과와 최대 24시간 컬링 지속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네오젠(NEOGEN) 관계자는 “매일 아침 전문가가 스타일링 한 듯 볼륨감 있는 헤어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며 “강력한 고정력까지 더해져 다가오는 여름철에도 흐트러짐 없는 헤어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투탑 볼륨(TUTOP VOLUME)은 오는 25일 오전 7시 15분 CJ오쇼핑서 선보이며, 이날 방송에서 본품(115ml) 5개, 대용량(200ml) 2개, 가이드 브러쉬 1종을 포함한 최대 구성으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포레스타(foresta)’는 청담동에 위치한 국내 최초 유일의 아베다 라이프스타일 살롱으로 헤어ㆍ스킨 브랜드 아베다가 지정한 최상급 살롱이다. 뷰티 뿐만 아니라 심신의 활력을 제공하는 토탈 서비스를 제공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