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와 어린이들의 즐거움을 위한 어린이 스킨케어 브랜드 ‘꼬모조이(COMOJOY)’가 '순둥순둥 네이처 선쿠션'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여리고 민감한 아이 피부를 생각해 자극을 최소화한 100%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복숭아 추출물, 병풀 등 7가지 식물 추출물을 함유해 자외선에 지친 피부를 보호하고 촉촉한 보습을 더해준다. 8가지 위험 성분을 배제하고 EWG 그린 등급 원료만을 사용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자외선 차단제를 기피하는 아이들도 거부감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요소가 눈길을 끈다. 

함께 제공되는 콩순이 스티커는 선쿠션의 외관을 자유롭게 꾸밀 수 있으며, 바를 때마다 상큼한 복숭아 향이 느껴진다. 투명하고 촉촉한 제형의 쿠션타입으로 어린이들이 직접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만큼 어린이는 물론 피부가 민감한 엄마들까지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다"며 "현재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인 만큼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꼬모조이는 콩순이 선쿠션 출시를 기념한 특가 프로모션 및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 현재 콩순이 선쿠션을 비롯해 콩순이 선쿠션 더블세트 등 콩순이 선쿠션 기획세트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 콩순이 선쿠션을 구매한 뒤 제품 인증샷을 남긴 고객에게는 특별한 경품을 증정한다. 6월 7일까지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제품 인증샷을 인스타그램과 꼬모조이 홈페이지에 업로드하면 응모가 완료되며, 총 50명에게는 선쿠션을 제외한 정가 10만원 상당의 꼬모조이의 스킨케어 풀세트가 제공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꼬모조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