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 포뮬러 헬스헬퍼가 IFBB KOREA에서 진행하는 ‘2020 NPC 리저널 인천’에 브랜드 스폰서로 함께 한다. 헬스헬퍼는 IFBB KOREA의 공식 스폰서로 작년부터 국내에 개최되는 NPC 대회에 참여하고 있다.

5월 10일 인천 송도 라마다 호텔에서 열리는 제2회 2020 NPC 리저널 인천 대회에는 그 동안 기량을 갈고 닦은 유수의 선수들이 참여해 자신의 성과를 유감 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헬스헬퍼는 보디빌딩과 피트니스의 발전을 위해 L-아르기맥스 제품을 꾸준히 후원하고 있다.

이번 인천 대회에서는 1회 NPC 리저널 종합우승자인 송기흔, 홍승찬, 최나영, 전성현 선수를 비롯해 인기 유튜버 ‘야생마’로 알려진 주경진이 머슬앤피트니스 부문 심사위원으로 초청되었다. 또한 유튜버 ‘뻘컵’은 당일 대회장을 종횡무진하며 그 동안 대회를 위해 구슬땀을 흘려온 여러 선수들을 인터뷰하고 이들과 호흡할 예정이다.

헬스헬퍼는 대회에 참여한 선수들의 건강미 넘치는 모습과 에너지 포뮬러 브랜드 헬스헬퍼의 이미지와 시너지 효과를 일으키고 있다며 만족감을 표했다. 헬스헬퍼 관계자는 “L-아르기맥스 제품과 함께하고 또 대회에 참여한 모든 선수들이 제 기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길 기원한다. 앞으로도 헬스헬퍼는 IFBB KOREA의 공식 스폰서로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헬스헬퍼의 L-아르기맥스는 프로 운동선수들이 섭취하는 영양소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제품이며, 스틱 형태로 되어 있어 휴대가 간편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