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연한 봄 날씨를 느낄 수 있는 요즘, 아파트를 비롯한 오피스텔, 빌라 등에 이사를 계획하는 사람들이 점차 증가하고 있다. 이사와 함께 자연스레 따라오는 고민이 바로 집안 내부 청소이다. 특히, 신축건물 내부에는 장기간 공사 중에 발생한 먼지와 시멘트, 실리콘 등 육안으로는 쉽게 확인할 수 없는 유해물질들이 가득하여 이로 인한 건강 피해를 입지 않도록 계획적인 입주청소가 필수적이다.

바닥 생활을 많이 하는 영유아부터 시작해 면역체계가 약한 노인들까지 다양한 연령대가 생활하는 거주공간에 대한 청소의 중요성은 굳이 강조하지 않아도 익히 알려진 사실이다. 집안 보이지 않는 구석구석의 오염 요소들이 완벽히 제거되지 않았을 경우 만성적인 두통, 아토피, 천식 같은 질병들이 유발될 수 있음을 기억해야 한다. 

실제, 주위에서 이로 인한 사회적 문제를 어렵지 않게 접할 수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신축아파트 입주 전 입주청소와 새집증후군 등의 전문적인 홈케어 서비스를 받는 것이 좋다. 일반적인 청소에 비해 더욱 세밀한 작업이 필수적인 입주청소는 믿을 수 있고 체계적인 청소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업체를 선정하여 진행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친환경 약품과 전문 클리닝 장비들을 통한 믿을 수 있는 홈 클리닝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스클린’은 하청없는 100% 직영 체제의 관리 시스템을 구축하며 직접 아카데미를 설립해 현장직원을 대상으로 청소, 줄눈시공, 탄성코트 등의 케어 기술에 대한 전문교육 지원하는 국내 대표 위생관리업체이다.

하청 없이 직영으로만 인력관리를 진행하고 자재의 제조와 유통에 직접 관여하고 있으며 금액 외에 별도의 중개 수수료 거품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 점이 한스클린의 장점이다. 아울러, 시공 서비스별로 A/S 기간 책임보장에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금액과 동시에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운영방침을 수립하고 있다.

국내의 청소관리 업계가 점차 확대되고 있는 상황에서 안정적인 매출액을 바탕으로 청소분야 최초로 중기업 인정을 받았으며 신용평가기관으로부터 신용우수업체로 선정되는 등 안정적인 경영을 자랑한다. 또한, 고객사와의 두터운 신뢰도를 자랑해 현대건설, 두산건설 등의 건설사 준공청소 및 아파트 대단지 수주작업을 무리 없이 소화할 수 있는 자체 역량을 보유하고 있다.

한편, 한스클린은 이사 시즌을 맞이하여 클리닝 서비스를 찾아주는 고객들을 위해 자사의 입주청소 패키지 상품을 최대 20% 할인 및 나노 글라세 무료시공 등 혜택으로 받아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스클린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