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미세먼지나 바이러스 감염 예방을 위한 지속적인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접촉성 피부 트러블과 여드름을 호소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처럼 피부가 예민해지면서 생기는 여드름이나 피부 트러블을 관리하기 위해선 마스크 외에 피부 자극은 최소화시키고 순한 화장품 사용으로 피부를 보호하고 관리해 주는 것이 가장 좋으며 특히나 세안할 때 가장 꼼꼼히 신경을 써야 한다.

‘정글트리‘에서는 이러한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를 위한 꾸준한 연구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으며 특히나 산소버블로 3중 딥 클린이 가능한 ’정글트리‘의 ’숲속공주 클렌저‘는 꾸준한 호평을 받고 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정글트리‘의 제품들은 ‘3분 사용으로 10년을 되돌리자‘라는 신념으로 순하고 친환경적인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개발, 제조하며 급변하는 시장 변화 흐름에 맞게 끊임없는 노력으로 피부가 예민하고 민감한 소비자들이 꾸준히 찾는 브랜드이다.

그중에서도 ‘셀럽뷰티’ 프로그램에도 소개된 ‘산소버블 3중 클렌저‘ 제품은 물 없이도 산소버블이 메이크업부터 모공 속에 있는 노폐물까지 한 번에 지워주며 순한 성분으로 약산성 제품인 만큼 그 자극도 덜해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정글트리’의 관계자는 조금은 느리더라도 순수하고 자연에서 얻을 수 있는 원료만을 사용하여 매일 써야만 하는 제품들을 개발하고 환경오염 속에서 건강한 피부를 지킬 수 있도록 연구해 나가고 싶다‘ 라며 또 한 번 그 특별한 신념을 비춰 보였다.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정글트리’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사이트에서 구매 및 상담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