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의 한 장면.
▲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의 한 장면.
현재 대한민국에서 가장 걱정거리인 코로나 관련 사연이 ‘무엇이든 물어보살’을 찾아온다. 코로나 마스크 알리미 앱(애플리케이션) 개발자들이 보살들에게 고민을 의뢰한 것. 
 
오늘(23일) 방송될 KBS Joy 예능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 53회에서는 코로나 알리미와 마스크 알리미를 개발ㆍ운영 중인 고려대학교 학생들이 출연한다.
 
아기동자 이수근과 선녀 보살 서장훈은 이날 의뢰인이 코로나 마스크 알리미를 개발해 마스크 대란 사태에 도움을 준 학생들이라는 사실을 알자 “진짜 훌륭하다, 정말 좋은 일 한다”라고 감탄하면서 “자손 대대로 잘 될 것”이라며 온갖 복을 빌어준다.  
 
하지만 이내 보살들은 얼굴이 좋지 않은 의뢰인을 걱정할 수밖에 없었다고. 의뢰인들은 한창 바쁠 땐 밤을 새우는 것은 물론, 접속자가 많아지면서 서버 비용만 몇 천만 원이 들어간다고 밝힌다.  
 
광고를 받아보기도 했다던 의뢰인들은 생각지도 못한 내용이 올라오는 바람에 급하게 광고를 포기해야 했던 사연도 전한다. 현재는 천재 프로그래머이자 지숙의 남자친구로 알려진 이두희 대표가 서버 비용 전액을 지원하고 있다고.
 
이에 이수근은 “너희들의 순수함이 왜곡되고 상업적이라고 오해를 받았구나”라며 안타까워하면서, 다만 의뢰인들이 미안해하는 이두희 대표에게는 “이미 복받은 사람”이라고 정리해 현장을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여기에 서장훈은 코로나와 관련해서 폭풍 질문을 쏟아낸다고. 평소 코로나 예방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 아기동자 이수근과 선녀 보살 서장훈이 코로나 마스크 알리미 운영자와 어떤 이야기를 나눴을지 궁금증을 더하는 가운데, 실제 앱을 이용 중일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될 ‘무엇이든 물어보살’ 53회는 오늘(23일) 밤 8시 30분에 공개된다. 
 
한편, KBS Joy는 Skylife 1번, SK Btv 80번, LG U+tv 1번, KT olleh tv 41번에서 시청 가능하며, 지역별 케이블 채널 번호는 KBS N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더 많은 영상은 유튜브, 페이스북 등 온라인 채널과 포털 사이트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