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정원e샵에서 ‘환절기 건강관리 기획전’
롯데제과 목 건강 위한 ‘목캔디 생강원’ 출시
일동후디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출시

대상은 정원e샵에서 '환절기 건강관리 기획전'을 연다. <사진=대상 제공>
▲ 대상은 정원e샵에서 '환절기 건강관리 기획전'을 연다. <사진=대상 제공>


[폴리뉴스 송서영 기자]코로나19를 비롯해 환절기에 접어들며 간편하게 건강을 챙기려는 소비자들이 늘어났다. 11일 업계에 따르면 대상은 이 같은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오는 28일까지 ‘정원e샵’에서 ‘환절기 건강관리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제격인 △청정원 일상가정식 국밥 △종가집 종가반상 국·탕·찌개류 △집으로ON 짜글이 등 각종 간편식 및 건강기능식품을 준비했다. 

‘청정원 일상가정식 국밥’은 △나주식곰탕국밥 △소고기미역국밥 △소고기장터국밥이다. 각 3개 묶음은 19% 할인가에 판매하며 구매시 적립금 20%를 추가로 제공한다.

종가집의 프리미엄 간편 한식 브랜드 ‘종가반상’ 국탕류 제품도 다양하게 마련됐다. 남도추어탕을 포함해 △얼큰순두부찌개 △황태두부해장국 △곱창육개장 등 11종이다. 각 3개 묶음 구매시 5% 할인과 함께 5%의 추가 적립금이 주어지며 정기배송 신청시 더욱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청정원의 온라인 전용 브랜드 집으로ON은 △냉이 듬뿍 된장짜글이 △돼지고기 듬뿍 김치짜글이 △돼지고기와 감자 듬뿍 고추장짜글이 등 밥에 비벼 먹기 좋은 ‘짜글이 3종’을 선보이며 각 3개 묶음을 최대 22% 할인가에 제공한다. 

이외에도 대상웰라이프는 클로렐라, 홍삼 등의 건강기능식품을, 친환경 유기농 브랜드 초록마을은 제철 먹거리를 선보인다.

롯데제과는 '목캔디 생강원'을 출시했다. <사진=롯데제과 제공>
▲ 롯데제과는 '목캔디 생강원'을 출시했다. <사진=롯데제과 제공>

롯데제과는 목 건강을 위한 ‘목캔디 생강원’을 신제품으로 선보였다. 목캔디 생강원은 모과, 허브 추출물, 도라지 농축액과 함께 목에 좋은 생강 농축액을 사용했다. 

생강은 따뜻한 성질을 가지고 있어 체온 유지와 혈액순환을 돕고, 감기와 기침, 가래 등에 좋아 차나 식재료 등으로 널리 이용되고 있다. 

목캔디는 환절기와 황사철인 2~3월이 성수기인데 근래에는 미세먼지가 잦아지며 특정 시기와 관계없이 인기가 높아졌다. 롯데제과에 따르면 최근 코로나19 영향으로 마스크 쓰기가 일상화되면서 마스크로 답답해진 목을 해소하려는 소비자가 증가하며 지난달 매출이 전년 대비 10%가량 신장했다. 

일동후디스는 산양유단백질과 비타민D 등 8가지 영양분을 배합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를 출시했다. <사진=일동후디스 제공>
▲ 일동후디스는 산양유단백질과 비타민D 등 8가지 영양분을 배합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를 출시했다. <사진=일동후디스 제공>

일동후디스는 소화가 잘 되는 산양유단백질 등 고품질 단백질과 아연, 비타민D 등 8가지 기능성분을 배합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를 출시했다. 

산양분유를 비롯한 유아식 50년 노하우로 설계한 신제품 하이뮨은 동물성 단백질과 식물성 대두단백의 비율을 6대 4로 균형 있게 맞추고 체내에서 만들어지지 않는 필수아미노산 류신과 피부, 연골의 핵심단백질 콜라겐을 부원료로 배합했다.

이와 함께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비타민D와 장(腸) 건강과 배변에 도움이 되는 프리바이오틱스 프락토올리고당, 칼슘, 마그네슘까지 하루 한 컵의 하이뮨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는 건강에 관심이 있는 소비자들로부터 호응을 얻어 홈쇼핑 첫 방송 및 2차 방송까지 매진을 이어간 바 있다. 

건강과 면역력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지속 상승할 것으로 보이며 식품 업계에는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기획전 및 신제품 출시가 앞 다투어 이어질 전망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