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는 모바일 앱, 신상품 이용 고객을 위한 풍성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진=우리카드 제공>
▲ 우리카드는 모바일 앱, 신상품 이용 고객을 위한 풍성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진=우리카드 제공>

우리카드는 모바일 앱, 신상품 이용 고객을 위한 풍성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19일 밝혔다.
 
모바일 앱 이용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나이키 ‘피스마이너스원’ 한정판 운동화를 증정한다. 우리카드 고객(법인/기프트 카드 제외)을 대상으로 내달 말까지 진행된다.
 
모바일 앱이나 카드를 많이 이용할수록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 모바일 앱 신규 가입 시 3회, 모바일 앱 로그인 및 앱푸시 수신 동의 시 각각 1회의 추첨 기회가 부여되며, 우리카드 이용 금액이 20만 원 이상이면 1회를 더 받을 수 있어 최대 6번의 추첨 기회를 받을 수 있다.
 
‘카드의정석 APT’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5월 말까지 해당 카드로 10만 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추첨된 1000명에게 벤츠 C-class(1명), 셀리턴 LED 마스크(3명), LG스타일러(5명), 삼성 공기청정기(1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981명)를 증정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편리한 카드 생활을 도와 드리는 우리카드 ‘모바일 앱’과 신상품 ‘카드의정석 APT’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5일 출시된 ‘카드의정석 APT’는 아파트 관리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용카드는 월 최대 1만5000원(연간 최대 18만 원), 체크카드는 월 최대 1만 원(연간 최대 12만 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