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원e샵 겨울철 별미 음식 기획전 <사진=대상 제공>
▲ 정원e샵 겨울철 별미 음식 기획전 <사진=대상 제공>

[폴리뉴스 유재우 기자]대상㈜이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에서 오는 20일까지 ‘겨울철 별미 음식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종가집 종가반상 국·탕·찌개류 ▲청정원 찌개류 ▲종가집 김치 ▲청정원 분식류 간편식 등 다양한 제품들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국·탕·찌개류는 ▲남도 추어탕 ▲진한 한우곰탕 ▲얼큰 알탕 등이 있으며 남도 추어탕(450g) 5개와 진한 한우곰탕(500g) 5개 세트는 최대 39% 할인해 판매한다. 청정원의 ▲햄, 우동사리 부대찌개 3개는 34%, ▲햄, 묵은지 부대찌개 3개 묶음은 28% 저렴하게 선보인다.

김치도 할인된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 ▲‘종가집 포기김치(5kg)’ ▲‘종가집 열무김치’(1kg) 세트는 23% 할인하며, ▲‘종가집 오래오래 시원한 동치미’(2.5kg) 2개 묶음은 50%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이외에도 겨울철 대표 분식 메뉴인 떡볶이, 핫도그 등 간편식도 마련된다. ▲청정원 ’달인떡볶이’ 3종(서울 잠원동식 국물떡볶이, 통인시장식 기름떡볶이, 부산 남포동식 왕떡볶이, 각 420g) 각 3개는 15%, ▲청정원 ‘오리지널 핫도그’(75g) 10개는 최대 23% 할인한다. 이번 기획전에 마련된 다양한 제품들의 할인율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구매 고객들을 위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는 가볍고 편안한 친환경 냄비를 증정하며, 당첨자는 오는 25일 정원e샵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