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재를 조달하며 깎고 맟추는 수많은 건축 과정을 겪는 새 아파트는 그 과정의 특성상 집안 곳곳에 셀 수없이 많은 먼지와 유해물질이 쌓여있어 일반적인 청소방법으로는 제거하기 쉽지 않다. 이러한 어려움 때문에 집안에 쌓인 오염물질과 먼지를 말끔하게 제거하는 입주청소 서비스는 입주를 앞둔 예비 입주자에게는 필수사항과도 같은 절차로 자리 잡았다.

비단 입주청소 뿐만 아니라 이사청소와 거주청소가 필요한 상황도 이와 크게 다르지 않다. 오랜 기간 방치된 찌든 때와 묶은 먼지를 제거하는 일 또한 바쁜 현대인들에게는 부담되고 버거운 작업이다. 이럴 때는 전문 집청소업체를 부르는 것이 현실적인 방안이다. 본격적인 이사 시즌에 접어들며 집청소업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것도 이런 이유 때문이다.

단, 주거공간을 청소하는 작업이자 비용 또한 적지 않은 금액이 아닌 소요되는 작업인 만큼 보다 꼼꼼하고 신중한 업체 서칭과 선택이 필요하다. 한 사례로 집청소업체에서 청소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사용하는 화학약품이 건강에 해로울 것 같아 업체 이용을 고민하고 있다 라는 어려움을 토로하는 경우가 있다.

집청소업체의 대표주자로 손꼽히는 한스클린은 소비자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작업 간 세정력과 항균성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친환경 약품을 사용하여 믿을 수 있고 안전한 클리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집청소업체를 이용하는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각 분야별 서비스의 체계적인 운영관리를 위해 자체 아카데미 운영, 기술 투자, A/S 전담팀 구성 등 조직의 체계 구축 및 현장인력의 작업능력 향상에 집중하고 있다.

이러한 각고의 노력을 통해 집청소업체 한스클린은 입주청소, 거주청소, 이사청소 등 홈 클리닝 서비스를 넘어 사업장 클리닝 서비스까지 진행하며 위생업계에서도 손꼽히는 규모의 대형 청소업체로 성장했다.

집청소업체를 넘어선 업계의 선두주자로서 국내 대기업을 상대로 수많은 시공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브랜드파워 대상 수상을 비롯해 2019년에는 4년 연속으로 고객 만족 브랜드 대상을 수상할 정도로 고객 신뢰와 서비스 만족도가 높은 기업으로 자리 잡았다.

한스클린 관계자는 “전국의 지점들은 모두 직영체계로 운영되고 있으며 현장 모니터링과 함께 시공별 전담 부서를 설치하여 전문성 강화에 힘쓰고 있다.”며 “이와 함께 현장 직원들의 역량 강화를 위한 서비스 및 제품 교육에 지속적인 투자를 하며 더욱 발전된 모습을 보여드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한스클린은 최근 발생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의 추가 확산방지를 위해 소독방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소독 방역 서비스 예약 시 살균 소독제를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