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탁기, 에어컨 완전분해청소의 경우 전문적인 지식과 수리 및 서비스가 가능해야 추후 올바른 사후관리가 가능하다. 이에 조인호프는 세탁기, 에어컨청소뿐만 아니라 전국적으로 실력 있는 가전제품 분해 청소 전문 CS 마스터를 육성하기 위해 조인호프 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다. 조인호프 아카데미는 대형 교육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기숙사 시설 또한 구비되어 있다.  

조인호프 아카데미는 개인 창업자, 타 업체 뿐만 아니라 대기업 홈 케어 전문 엔지니어 육성 교육을 진행한 이력이 있다. 또한, 사후 관리를 위해 A/S 수리 관련 기업부설연구소를 운영 중이다. 

조인호프 안창달 대표는 “세탁기 완전분해청소를 하는 과정에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청소 후 사후관리가 굉장히 중요하다"고 말한다. 그만큼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홈케어 서비스를 진행할 수 있도록 신뢰할 수 있는 기업을 선택하는 것이 정말 중요하다.

조인호프는 E홈케어서비스 시행사로서 서울, 경기, 대구 및 부산, 광주 등 전국 직영시스템 '고객감동'을 슬로건으로 한국 홈케어 서비스 업계에 제대로 된 청소를 하는 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현재 조인호프아카데미에서는 에어컨, 세탁기청소창업 관련 교육, 에어컨, 세탁기청소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이를 통해서 "대한민국 홈케어 시장에 올바른 가전제품 청소를 위해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겠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