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케어 홍보 모델 성현아는 여자의 두 번째 스무살, 제2의 20대인 갱년기를 맞은 많은 중년여성과 출산 경험을 한 여성에게 미즈케어 솔루션을 전하고 있다.

과거 성현아는 미즈케어솔루션 화보 촬영 현장에서 자신의 몸매 유지 및 건강 비결에 대해 규칙적인 생활과 함께 필라테스와 요가, 스피닝 등 꾸준한 운동을 꼽았다. 또한 "출산을 하고 나이를 먹다 보니 겉으로 드러나는 모습 못지않게 여성 속 건강도 관리해야 한다.”며 여성 건강의 중요성을 강조하기도 했다.

여성 건강 문제 중 갱년기는 폐경기라고도 하는 시기로 노화로 인해 난소기능이 쇠퇴하고 여성호르몬 분비량이 급격하게 감소하게 되면서 신체적, 심리적으로 변화를 겪는다. 여성호르몬 분비량 변화로 인해 자율신경의 균형이 깨지면서 극도의 기분 변화를 느끼게 되는데 이는 신체의 변화와도 밀접한 연관이 있다. 갱년기 증상 중 하나로 폐경 혹은 완경이 있는데 이처럼 신체 변화가 기반이 되어 신경이 날카로워지게 된다.

여성 갱년기 증상으로는 부부 모두에게 스트레스 요인이 되는 질건조증, 저녁에 열감과 땀이 심하게 발생하여 나타나는 상열감과 불면증, 신체 변화 뿐만 아니라 우울감 및 불안감 등 정신적 스트레스가 있다. 이에 더해 만성피로, 관절통, 가슴 두근거림, 발한과 집중력 저해는 물론 비뇨생식기계 질환이 나타날 수 있다.

한편, 미즈케어솔루션이 지난 18일 열린 '2019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명품브랜드 여성 건강용품 부문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관계자는 미즈케어솔루션을 “전문 컨설턴트의 일대일 책임관리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바이오피드백과 운동요법, 천연요법 등을 결합한 증상별 맞춤 프로그램을 통해 종합적이고 근본적으로 여성기능저하의 원인을 관리해주는 토탈케어 솔루션이다.”라고 소개했다. 

미즈케어를 활용하면 여성 속 근육 강화 및 혈액순환 촉진을 유도하는 저주파 요법을 통해 요실금을 비롯한 근육 이완증, 건조증, 와이존 탄력 저하 등 여성 기능저하 문제를 관리할 수 있으며, 신경세포와 감각세포를 재생해 여성성기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쳐 여성불감증으로부터 멀어지는 효과를 나타내어 부부관계 회복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여성 기능저하 문제는 생명을 위협하는 증상은 아니지만, 각종 여성 질환의 원인이 되고 부부관계나 대인관계에도 악영향을 미친다”며 “오랜 기간 여성들 사이에서 기능 저하 문제를 전문적으로 관리해 주는 솔루션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가운데 '2019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수상으로 다시 한번 그 우수성을 인정받게 돼 기쁘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