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한국유권자중앙회(상임대표 이진용)가 지난 1월 16일 여의도 켄싱턴호텔에서 투표율 70% 달성 기원 신년하례회를 열었다.

50여 명 규모로 진행된 이번 신년하례회에는 한국유권자중앙회 임원뿐만 아니라 지역별 지회 지부장 등 역시 참석해 투표참여 캠페인의 성공을 염원하며 본격적인 활동의 시작을 알렸다.

한국유권자중앙회는 ‘투표하는 사람이 유권자다!’라는 슬로건과 함께 사회 각 분야의 전문가 및 일반 시민이 화합하는 유권자 운동을 펼쳐 국가발전에 공헌하고자 하는 유권자 단체이다.

한국유권자중앙회는 오는 4월 15일로 예정된 제21대 국회의원선거의 투표율 증대 및 공명선거 실천을 목표로 투표참여 캠페인과 더불어 클린선거 캠페인을 주관하며 사회전반에 걸쳐 깨끗한 선거·정치문화와 투표참여의 중요성을 부각하고 있다.

이진용 한국유권자중앙회 상임대표는 “많은 사람들이 국회의원선거 투표율 70% 달성이 불가능하다고 말하지만 진정한 정치개혁은 유권자의 힘인 투표로 이룰 수 있다”면서 “투표율 70%를 반드시 달성해 유권자의 손으로 깨끗한 정치문화를 일구는 데 기여하겠다”고 다짐했다.

한국유권자중앙회의 캠페인은 대한민국 유권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캠페인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한국유권자중앙회 홈페이지 혹은 한국유권자중앙회 사무국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