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캉스(설+바캉스)족’ 위해 다채롭고 풍족한 행사 선봬

롯데월드몰 5층 ‘29스트리트’에서 오는 26일과 27일에 열리는 국악 뮤직밴드 공연. <사진=롯데자산개발 제공>
▲ 롯데월드몰 5층 ‘29스트리트’에서 오는 26일과 27일에 열리는 국악 뮤직밴드 공연. <사진=롯데자산개발 제공>

[폴리뉴스 황수분 기자]롯데월드몰과 롯데몰(김포공항, 수원, 은평, 수지)이 설 연휴 기간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먼저 ‘롯데월드몰’은 경자년(庚子年)을 맞이해 오는 2월 29일까지 1층 베네피트 매장 앞에서 디즈니 대표 캐릭터 미키 마우스와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을 운영한다. SNS 해시태그 경품 이벤트도 오는 31일까지 함께 진행한다.

미키 마우스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찍고 ‘롯데월드몰’ 등 해시태그로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 커피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이 이벤트는 ‘롯데몰 수지’ 1층 센터홀에서도 같은 기간 진행된다.

또 롯데월드몰은 오는 24~27일까지 3층 홍대 맛집 테마존 ‘홍그라운드’ 앞에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캡슐 뽑기 게임을 통해 롯데뮤지엄 입장권을 선사하는 행사를 전개한다. 5층 ‘29스트리트’에서는 오는 26일과 27일 양일간 국악 뮤직밴드의 공연이 펼쳐진다.

‘롯데몰 김포공항’은 오는 25일, 26일에 흰 쥐 캐릭터가 쇼핑몰을 순회하며 1만 원 이상 구매 고객들과 가위바위보를 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긴 고객들에게는 슬리퍼, 저금통 등 경품을 증정한다.

‘롯데몰 수원’은 오는 24일 2층 ‘클루’ 매장 앞에서 1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페이스 페인팅을 해주고 복주머니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운영한다. 오는 26일에는 같은 장소에서 마술쇼를 선보여 가족 단위 고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롯데몰 은평’은 오는 24~26일까지 1층 센터홀에서 윷놀이, 투호 던지기, 제기차기 등을 즐길 수 있는 민속놀이 체험존을 전개한다. 또 오는 25일, 26일 양일간 지하 1층 ‘나무그림’ 매장 앞에서는 2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룰렛 게임을 통해 영화 관람권 등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펼쳐진다.

‘롯데몰 수지’는 오는 26일 4층 그린홀에서 가족 고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애니멀 매직쇼’를 선보인다.

김효종 롯데자산개발 마케팅팀 팀장은 “짧은 연휴 기간이지만 롯데월드몰과 롯데몰에서 즐거운 설을 보낼 수 있게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했다”며 “롯데월드몰과 롯데몰은 연휴 기간에도 휴무 없이 정상영업을 하여 설캉스(설+바캉스)족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