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뉴스 강민혜 기자] KB국민은행의 금융‧통신 서비스 ‘리브엠(Liiv M)’이 ‘유심(Usim) 당일 도착 배송서비스’를 시행했다고 21일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국민은행과 정보통신기술(ICT) 스타트업 체인로지스가 손잡고 시작했다.

서울 및 경기도 일부 지역 거주 고객에게 매일 2회에 걸쳐 제공되며, 유심은 회사나 집 등 원하는 곳에서 받을 수 있다.

이를 위해 국민은행은 고객 데이터 정리와 배송 준비 업무를 하루 1회에서 3회로 확대하는 등 물류 과정을 개선했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서비스 시행으로 서울 및 수도권 지역 고객은 리브엠 가입부터 개통까지 소요되는 시간이 크게 단축되어, 배송 지연으로 인한 불편함이 해소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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