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뉴스=윤청신 기자]

우즈베키스탄 출신 미녀 방송인 굴사남이 '이웃집 찰스'에 출연해 관심이 쏟아지며 1월 19일 실시간 검색어에 등장했다.

최근 방송된 KBS 1TV '이웃집 찰스'에는 굴사남과 남편 박대성 씨가 출연했다.

이날 굴사남은 남편, 아이들과 함께 시어머니 묘지를 찾았다. 굴사남은 "엄마가 보고 싶다. 아이들이 다 커서 귀여운데 엄마가 봤으면 얼마나 예뻐해 주셨을까 싶다"면서 눈물을 흘렸다.

굴사남의 시어머니는 암으로 세상을 떴다. 굴사남은 시어머니를 향한 그리움을 잊기 위해 디제잉에 도전하는 모습도 보였다.

남편 박대성 씨는 "엄마는 아내가 타지에 와서 사는 데 있어서 의지할 수 있었던 존재였던 것 같다. 저보다도 더"라며 "아내도 그렇고 저도 그렇고 아직까지 어머니가 돌아가신 걸 인정하지 않는 것 같다. 조금 시간이 더 필요하다"고 그리움을 표현했다.

1988년생으로 올해 나이 서른 세살인 굴사남은 한국인 박대성 씨와 결혼해 4대가 한집에 모여 사는 가정으로 시집 갔다.

굴사남은 자신의 이름 뜻과 결혼을 하게 된 사연을 공개하기도 했다. 그는 “한국에서 내 이름을 듣고 ‘굴을 사랑하는 남자’라는 뜻이냐고 묻는다”며 “굴은 우즈베크어로 꽃, 사남은 공주를 뜻한다”고 말했다. 자신의 이름이 ‘꽃공주’라는 뜻이라고 설명했다.

굴사남은 한 방송에서 "남편이 여자들과 너무 카톡과 문자를 많이 한다"라며, "한번은 문자 안 보냐고 했더니 나중에 본다더라. 궁금증이 생겼다. 그래서 남편이 잘 때 몰래 봤다"라고 털어놨다.

또 굴사남은 "비키니 입은 여자 사진 프로필을 한 사람이 '돈 보냈냐'라고 하더라. 그리고 '다음에 밖에서 한 잔 하자'라고 하더라"며, "그 전날 남편이 친구들이랑 술 마시고 오전 8시에 왔었다. 화가나더리.그래서 사진들을 봤더니 다 야하더라'고 이야기했다.

그러자 굴사남 남편 박대성씨는 "돈을 보내라는 건 동창이다. 동창회비를 걷는 사람이었다"며 "본인(돈 걷는 동창)이 비키니를 입고 찍은 사진을 올린 것 뿐이다"고 해명했다.

또 "늦게 온 건 집이 멀어서 그런 거였다. 미리 아내에게 얘기했다. 또 사진 찍어서 보내 확인까지 시켜줬었다"라고 덧붙여 설명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