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부터 18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 ‘2020 대한민국 교육박람회’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2020 대한민국 교육박람회’는 ‘교육이 미래다’라는 주제로 세계적인 지속 성장분야인 교육산업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국내 유일의 교육박람회이다. 올해에는 핀란드와 덴마크가 주빈국으로 참가해 북유럽의 선진 교육 환경를 소개하고 양국 교육 협력 방안도 모색하였다. 삼일 간 약 4만 명의 시민과 청소년들이 교육박람회를 방문하여 창의 교육 체험관, 스피드 스택스 대회, 영플립워드 체험 등 다채로운 체험을 즐겼다.

특히 MIT공대, 하버드, 스탠포드 등 세계 일류 대학에서 인정한 플립 러닝을 시스템화한 스마트 E-러닝 교육 시스템인 영플립에 대한 관심이 높았다. 영플립 부스는 직접 영플립 시스템을 체험해보고 영어 단어 암기 애플리케이션인 영플립워드를 통해 즉석에서 영어 단어를 암기해보는 체험존을 선보여 참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손스에듀가 다년 간의 연구 끝에 개발한 영플립은 기존의 일방적인 칠판식 강의의 한계를 넘어 오프라인 강의, 온라인 강의, 일대일 과외의 장점만을 결합하여 학생의 성적 상승뿐만 아니라 사고력 향상에도 도움을 줘 최근 사교육계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또한, 4차 산업혁명 시대의 교육에 발맞춰 진화한 고효율 영어 학습 시스템인 영플립은 ‘2020 대한민국 교육박람회’에서 영플립워드를 처음 공개했다. 개인별 과제 및 성적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영어 학습 시스템인 영플립과 연동되는 영플립워드는 학생들의 영어 단어 암기 시간을 단축시켜주고 효율적으로 영어 단어를 암기할 수 있도록 유도한다. 소셜 로그인 계정을 통해 누구나 손쉽게 이용 가능하며 영화, 비즈니스, 생활영어 등 다양한 테마 별로 학습 가능하다.

영플립 이용과 영플립워드 다운로드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