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3일 연신내 WM복합점포 개점식에서 김필수 KB국민은행 본부장(왼쪽에서 두 번째), 윤만철 KB증권 상무(왼쪽에서 세 번째)가 임직원과 함께 축하 케이크를 자르고 있다. <사진=KB금융그룹 제공>
▲ 지난 13일 연신내 WM복합점포 개점식에서 김필수 KB국민은행 본부장(왼쪽에서 두 번째), 윤만철 KB증권 상무(왼쪽에서 세 번째)가 임직원과 함께 축하 케이크를 자르고 있다. <사진=KB금융그룹 제공>

KB금융그룹은 지난 13일 ‘GOLD&WISE 라운지 연신내종합금융센터’ WM복합점포를 신규 오픈했다. 이로써 KB금융그룹의 WM복합점포는 총 70개이고, CIB복합점포 9개와 더불어 총 79개의 복합점포망을 보유하고 있다.
 
‘GOLD&WISE 라운지 연신내종합금융센터’는 서울시가 ‘신전략거점’으로 지정한 서북지역의 첫 번째 KB금융그룹 WM 복합점포로서, 서울 서북권 지역 고객은 은행 및 증권의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KB금융그룹의 복합점포 확대는 ‘세상을 바꾸는 금융’이라는 그룹 미션을 바탕으로 평소 윤종규 회장이 강조하는 ‘One Firm, One KB’ 및 그룹 시너지 확대 차원에서 추진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고객의 니즈를 더 정확하게 파악하여 고객에게 적합한 맞춤형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복합점포에서는 고객이 은행·증권 점포를 따로 방문할 필요 없이 복합점포에 마련되어 있는 ‘공동상담실’에서 은행·증권 PB 서비스를 동시에 받을 수 있다. 은행·증권의 우수PB가 One-Team이 되어 다양한 상품 포트폴리오를 제공하며, 부동산투자자문·세무컨설팅·해외주식세미나 등 고객의 니즈에 맞는 서비스도 제공 받을 수 있다.
 
연신내 WM복합점포의 KB증권 계좌로 국내외 주식을 입고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210만 원의 백화점상품권을 제공하는 ‘KB증권 주식입고 이벤트’가 3월 말까지 진행되며, 와인 강좌 등의 다채로운 고객 초청 문화 행사도 열릴 예정이다.
 
KB금융그룹의 WM부문을 총괄하고 있는 김영길 부문장은 “국내외 경기전망 불확실성이 높은 가운데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도 커지고 있는 만큼, 은행·증권 WM영업채널의 복합서비스 모델을 통해 고객 중심의 경쟁력 있는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