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2020년 공인중개사 합격 대비 꼭 필요한 ‘명품 콘텐츠’만 엄선한 ‘올스타 클럽반’의 수강생을 모집 중이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올스타 클럽반이 다른 프로그램과 다른 점은, 꼭 필요한 강의만 알차게 추려 수험생의 경제적인 부담도 덜어주면서도 교재 14권을 포함한 수강료가 타사에 비해 저렴하다는 것이다. 타사에서 유료로 제공하는 기출문제 특강 같은 부분을 아예 정규과정으로 포함함으로써 처음 결제 이후 추가 결제가 필요하지 않다.

올스타 클럽반은 7단계 학습 체계로 구성되어 있는데, 처음 3단계까지 이론을 단계적으로 공부하다가 4, 5단계에서는 기출문제와 핵심 위주로 문제 푸는 연습을 한 뒤 마지막 모의고사와 특강으로 마무리하는 형태다. 88명의 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수진과 연구소가 방대한 공인중개사 시험 범위와 수많은 강의 중 고심 끝에 구성한 핵심 커리큘럼이다. 

올스타 클럽반은 교수진 역시 이름에 어울리게 부동산학개론의 이영방 교수 등, 2년 연속 합격자 수를 가장 많이 배출하며 경험이 풍부한 강사로 구성되었다. 또한 올스타 클럽반에 등록 시, 합격생의 76%가 5회 이상 응시한 것으로 알려진 다양한 실전 모의고사에 참여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주말에도 연결되는 학습 관리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현재 올스타클럽반은 특별히 5만 원 추가 할인 적용가로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수강생을 모집하는 중이다. 자세한 내용 역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