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신작 ‘워너비챌린지’, ‘하현’의 특별 에피소드가 담긴 ‘생일 이벤트’ 진행
미션 수행을 통해 파티룸 입장, 하현 ‘한정판 영원’ 획득 가능
웹이벤트 참여 시, ‘고급 소환권’, ‘보석’ 등 다양한 아이템 선물 증정

컴투스 ‘워너비챌린지’, 인기 캐릭터 생일 이벤트 실시 <사진=컴투스 제공>
▲ 컴투스 ‘워너비챌린지’, 인기 캐릭터 생일 이벤트 실시 <사진=컴투스 제공>

[폴리뉴스 김윤진 기자] 컴투스는 모바일 스토리 RPG 신작 ‘워너비챌린지’에서 인기 캐릭터 ‘하현’의 특별한 에피소드가 담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하현은 ‘워너비챌린지’에 등장하는 4명의 남자 캐릭터 중 한 명으로, 여주인공과 달콤한 로맨스 스토리를 만들어가며 유저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컴투스는 작품 속 캐릭터에 대한 유저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하현의 ‘생일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오는 14일까지 약 일주일 간 새로운 ‘이벤트 스테이지’를 오픈해 하현 캐릭터에 얽힌 특별한 스토리를 공개한다.

유저들은 신규 에피소드를 통해 하현 캐릭터에 대한 이해도를 한층 더 높일 수 있을 뿐 아니라, 미션 수행으로 획득한 아이템을 모아 하현의 ‘한정판 영원’을 받아볼 수 있다.

그 밖에도 이벤트 기간 내 게임 접속 시 출석 선물을 추가 증정하고, 공식 카페에서는 ‘하현’의 생일을 축하하는 웹이벤트도 진행돼 유저들에게 ‘고급 소환권’과 ‘보석’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컴투스가 서비스하고 자회사 데이세븐이 개발한 ‘워너비챌린지’는 4인 4색의 매력적인 ‘도깨비’ 캐릭터들과의 SNS스타 도전과 연애기를 한국적인 콘셉트로 구성한 로맨스 스토리 게임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