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文 정부 비리공동체, 이권 공동체...나라 거덜내려 해”
“4+1 협의체, 예산안 날치기도 모자라 선거법·공수처법 반민주 악법 날치기 예고”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가 국회 로텐더홀에서 기자회견을 가졌다. <사진=연합뉴스>
▲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가 국회 로텐더홀에서 기자회견을 가졌다. <사진=연합뉴스>

 

패스트트랙 법안의 국회 본회의 상정을 두고 여야가 극한대립 하고 있는 가운데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는 “문재인 정부의 본질은 거짓 덩어리”라며 “3대 게이트(김기현 전 울산시장 하명수사, 유재수 전 부산시 경제부시장 감찰무마 의혹, 우리들병원 거액대출 의혹)의 조사위원회를 발족했다”고 말했다.

15일 오후 황 대표는 국회 로텐더홀 한국당 농성장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이 같이 밝히며 투쟁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황 대표는 “문재인 정부는 이념 공동체가 아닌 비리 공동체, 이권 공동체를 이뤄 조직형·권력형 범죄를 저지른 것이다”며 “비리 수준을 넘어서 이제 나라를 거덜 내려 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3대 게이트는 좌파독재가 완성되면 이 나라에 무슨 일이 일어날지 보여주는 예고편이다”며 “절대 권력과 절대 부패가 횡행할 것”이라고 비난했다. 

또한 황 대표는 이날 여권 인사들의 이름을 일일이 거론하며 여당에 강도 높은 비난을 이어갔다.

황 대표는 “이번 3대 게이트에 거명되는 사람들의 면면을 보면 경악을 금할 수가 없다”며 “김경수 경남지사, 백원우 전 청와대 민정비서관, 양정철 민주연구원장, 윤건영 청와대 국정상황실장, 조국 전 법무장관 등 세간에서 '친문 실세'로 알려진 사람들이 모두 등장한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이들은 모두 386 운동권 출신이다. 이 나라에 친문 386 카르텔이 존재하고 있었다”고 주장하며 “이들이 정권 요소요소에 똬리를 틀고 네트워크를 형성해 권력을 사유화하고 은밀하게 공작 정치와 권력형 비리를 시행하고 있었다. 이제 문재인 대통령이 답해야 할 차례다. 반성하지 않고 거짓으로 일관하는 문재인 정권, 이대로라면 국민의 분노의 큰 파도가 정권을 삼키는 그 날을 똑똑히 보게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황 대표는 더불어민주당이 한국당을 뺀 4+1 협의체에 관해서도 비난의 날을 세우며 “내년도 예산안을 날치기로 처리하고 연동형비례대표제 선거법과 공수처(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설치법을 강행하려 한다”며 “512조원의 예산안은 제1야당이 배제된, 불법 처리된 총선 매표용 예산이다. 극단적 복지 포퓰리즘의 마약이었다. 저들(4+1 협의체)은 예산안 날치기에 이어 선거법과 공수처법, 이 양대 반민주 악법의 날치기도 예고하고 있다”고 거듭 주장했다.

한편 황 대표는 3대 게이트 진상조사 본부를 발족한 것과 관련해서는 “저희당은 지난 수요일 ‘문재인 정권 국정농단 3대 게이트 진상조사 본부’를 발족했다. 투쟁 사무실과 국민제보센터도 설치했다”며 “3대 사건 특위에서 진상을 낱낱이 밝혀서 언론에도 소상히 설명하고 국민들께 보고 드리겠다. 미국의 3대 대통령 토머스 제퍼슨은 ‘불의가 법이 될 때 저항은 의무가 된다’고 말했다”며 3대 게이트 사건의 진상조사를 실행하겠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황 대표는 “대한민국을 좌파세상으로 만들겠다고 하는 음모를 분쇄하고, 자유민주주의를 회복하겠다. 자유한국당은 모든 수단을 동원해서 국정농단, 헌정농단, 민주주의농단을 반드시 막아내겠다”며 “필요하다면 국정조사, 특검 등 할 수 있는 모든 방법을 통해서 그 몸통까지 낱낱이 밝혀내겠다. 저희들 힘만으로는 부족하다. 국민 여러분께서 함께 해달라”고 국민들에게 호소 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