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보수로 강한 대한민국, 강한 칠곡·성주·고령 만들 것
주민들에게 ‘정의·희망·용기’를 주는 따뜻한 정치

<strong>정희용 前 경북도지사 경제특별보좌관 </strong>
정희용 前 경북도지사 경제특별보좌관 

정희용 前 이철우 경북도지사 경제 특별보좌관이 내년 4.15 총선 출사표를 던지며 칠곡·성주·고령 지역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76년생, 40대 참신한 인물로 꼽히는 정희용 전 특보는 ▲왜관초 ▲왜관중 ▲김천고 ▲경북대 정치외교학과를 졸업한 뒤 주진우 전 국회의원 비서를 시작으로  나경원 전 자유 한국 당 원내대표와 송언석 국회의원의 보좌관을 지냈다. 이철우 경북도지사 취임 후에는 ‘민생’ 특별보좌관으로 발탁되었고 최근까지 ‘경제’ 특별보좌관으로 이철우 지사를 가까이서 보좌했다. 또한, 전력 ICT 기업인 한전 KDN에서 근무한 경험도 있다.

지난 8일, 경북도청에서 고향인 칠곡군 호국평화기념관까지 116km 거리를 자전거 종주로 되돌아온 정 전 특보는 지역 경제 종교  언론 학계 등 각계각층의 인사들을 만나며 의견을 수렴했다. 지역에서 중앙 정치와 탄탄한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한 정치경제 전문가인 정희용 전 특보에 대해 기대를 거는 분위기이다.

정희용 전 특보는 “주민들과 소통하며 변화를 바라는 군민들의 열망을 절실하게 느꼈다”며, “지역발전을 위하여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어떻게 풀어야 하는지 잘 알고 있다”, “주민 삶에 대한 깊은 고민과 20여 년간 체득한 경험을 국정에 접목해 젊은 보수로서 칠곡·성주·고령 발전의 디딤돌이 되겠다”고 밝혔다.

정희용 전 특보는 “항상 더 낮은 자세로 임하며, 큰 역할과 책임감 그리고 열정으로 지역을 기분 좋게 변화시키겠다”고 다짐하면서, “칠곡·성주·고령은 시행착오를 겪을 시간이 없다”며, “중앙정치와 지역 행정, 기업 실무를 두루 섭렵한 젊은 보수로서 강한 대한민국, 강한 칠곡·성주·고령을 만들도록 온갖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왜관시장 건너편 신세계정형외과 3층에 자리 잡은 정희용 전 특보의 선거준비 사무실은 백선기 現 칠곡군수가 후보 시절 사용했던 곳으로 주민들과 소통하기에 최적의 위치로 알려졌다.고 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