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1월 20일 진행된 롯데홈쇼핑에서 쿤달의 ‘카페인 탈모샴푸’가 완판을 달성했다. 광고나 협찬 없이 순수하게 소비자들의 관심으로 달성한 성과이기에, 쿤달에 대한 국내 소비자들의 인기를 알 수 있는 부분이다.

최근 방송한 홈쇼핑에서 모두 완판을 달성한 네이처 브랜드 쿤달의 ‘카페인 탈모샴푸’가 새로운 구성으로 12월 16일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12월 16일 오전 1시부터 2시까지 진행될 방송은 인기 품목인 탈모샴푸와 집에서도 전문적인 헤어클리닉 효과를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슈퍼팩이 함께 구성되어 판매될 예정이다.

쿤달 카페인 탈모샴푸는 25가지 자연 유래 추출물과 더불어, 134년 전통을 가지고 있는 이탈리아TESTA사의 식물성 카페인 성분이 함유되어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이 되는 제품이다. 또한 쿤달의 탈모샴푸는 ‘두피 피지 개선’, ‘두피 각질 개선’, ‘두피 진정 효과’, ‘두피 탄력’, ‘모발 탄력(인장력)’, ‘모발 윤기 개선’의 인체실험 적용시험을 받은 제품으로 탈모 증상 완화와 더불어 전반적인 두피와 모발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번, 홈쇼핑 판매 구성에 새롭게 추가된 제품인 ‘슈퍼팩’은 특허성분(특허 제10-1129239호, 특허 제10-0975819호)과 21가지 자연 유래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전문 헤어숍에서 클리닉을 받는 듯한 전반적인 헤어케어 기능으로 올리브영에서 높은 판매량을 기록 중인 제품이다.

이처럼 프리미엄 헤어케어 제품인 슈퍼팩이 새롭게 구성되어, 탈모 케어를 위한 두피뿐만 아니라 모발까지 관리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 큰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오는 12월 16일에 판매될 총 구성은 탈모샴푸 500ml 4개, 탈모샴푸 1,000ml 1개, 슈퍼팩 258ml 1개, 1회용 파우치 10ml 9개로 온 가족이 충분히 두피와 모발관리를 할 수 있도록 구성이 되어있다.

쿤달 관계자는 “식습관의 변경과 스트레스 등 사회적인 이슈로 탈모가 발생하는 연령층이 낮아지고 있다. 이로 인해, 연령과 상관없이 탈모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는 추세이다 보니 4-50대는 물론, 2-30대 젊은 층에서도 주문이 많다”, “이번 구성은 많은 관심을 주신 고객분들에게 보답하는 마음으로 특허 성분이 함유된 슈퍼팩이 새롭게 추가하였다. 이번 12월 16일 방송은 두피뿐만 아니라, 모발까지 케어가 가능한 구성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