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서 겸 DJ 썸데프(SOMDEF)의 새 앨범 <MorningMare>의 티저영상이 선공개 되었다.
 
썸데프는 크루 360 사운즈의 멤버로서 메이저와 언더그라운드 컬쳐씬을 넘나드는 아티스트로 서울과 전 세계를 대표하는 뮤지션들과 브랜드 협업 외에 다양한 분야에서 트렌디하면서도 개성 있는 음악 스타일로 주목받았다.
 
티저영상 공개에 뒤이어 13일 오늘 오후6시에 공개되는 썸데프의 이번 앨범은 총 8개 트랙으로 구성되어 있다.  올드스쿨과 뉴스쿨 힙합 사운드를 넘나들며, 트렌디하고 멜로딕한 ‘Insomniac’, 그리고 육중한 트랙 ‘No Rules’, 도끼와 일슨이 피처링한 ‘Reality’까지 밀도 높게 완성되어 피쳐링 진의 장점을 극대화하는 썸데프 만의 멜로딕 그라운드를 선보인다고 전했다.
 
지난해 크러쉬 피처링의 ‘미끌미끌’, 로꼬와 브라보가 함께한 ‘1+1(원플러스원)’ 등의 히트 트랙이 수록된 앨범 <Some Definition of Love>의 성공에 이어, 이번 새 앨범은 키드밀리, 도끼, 기리보이, 소코도모, 팔로알토 등 실력파 뮤지션과 떠오르는 신예 랩스타와 함께해 또 한 번 기대감을 높였다. 화려한 피쳐링라인 만큼이나 앨범자켓 또한 ‘홀로페르네스의 목을 치는 유디트’의 작품을 오마주해서 시선을 강탈해 유쾌한 아이디어로 팬들의 궁금증을 한껏 높였다.
 
소속사 ‘MOTHER’은 13일 뮤직비디오 함께 첫 공개 되며 썸데프(SOMDEF)의 <MorningMare>를 통해 힙합 리스너들을 만족시키는 것은 물론 그 어느 때보다 폭넓은 대중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고 전했다.
 
한편, 썸데프의 새 앨범<MorningMare> 티저영상은 썸데프 인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