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급공무원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초시생들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기초 강의와 다양한 테마 특강이 무료로 제공되고 있어 눈길을 모으고 있다.

특히 꼭 필요한 기초 강의와 다양한 테마 특강이 무료로 제공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는 바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의 ‘특강 1번가’ 서비스다.

9급공무원 및 기타 공무원 시험을 준비할 때 출제 경향과 유형을 잘 파악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국어의 경우 최근 시험은 평이한 난이도에 비해 지문이 길어짐에 따라 시간 배분이 중요하다. 영어는 전체 50%가 출제되는 등 독해 지문이 길어지고, 문법 문항이 증가하는 경향을 보이고 있으며, 한국사는 평이한 난이도로 변별력을 가르기 위한 2~3문항이 중요해졌다.

에듀윌의 ‘특강 1번가’는 이렇듯 매년 변화되는 출제 경향 때문에 혼란을 겪고 있는 9급공무원 수험생을 위한 무료 특강 서비스로, 출제 경향을 완벽히 반영한 특강을 다양하게 제공한다.

9급공무원 수험 생활의 제대로 된 시작을 위해 과복별 학습 TIP을 제공하는 ‘학습법/기초입문특강’, 수험생에게 필요한 이론을 정복할 수 있는 ‘핵심/심화특강’, 학습한 이론을 실제로 적용해 풀어보는 ‘기출/파이널특강’, 나의 약점 파트를 집중 공략해 학습하는 ‘주제특강’ 등 다양한 성격의 강의를 선택해 들을 수 있다.

9급공무원 수험생을 위한 269개의 고퀄리티 강의를 무료로 들을 수 있는 ‘특강 1번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9급공무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