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규모 쇼핑 행사인 ‘블랙 프라이데이(Black Friday)’ 이벤트가 활발하게 전개되는 가운데, 송파가구단지 전문 가구할인매장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도 특별 할인 혜택을 준비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이곳은 신혼 및 입주 가구를 위한 추가 할인을 실시한다고 밝혀 인근 지역 거주자와 예비 입주민들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다. 

하남가구단지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은 다양한 미국 수입매트리스 제품을 수입해 국내 소비자에게 선보이고 있다. 썰타매트리스와 씰리매트리스, 템퍼매트리스 등은 수입매트리스에 관심을 보이는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에페다, 템퍼페딕, 스턴스앤포스터 등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모든 수입매트리스 제품은 쇼룸을 통해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또한 이곳은 쇼파 전문 매장으로도 인지도를 쌓고 있다. 고급 소재와 원단을 활용한 프리미엄 쇼파를 공급 중이며, 고객의 선호도를 반영한 맞춤 쇼파 제작도 가능해 인기를 얻고 있는 것. 소비자의 취향에 맞춰 제품의 코너 방향부터 사이즈, 디자인 등을 선정할 수 있다. 패브릭소파와 아쿠아쇼파 등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아쿠아클린소재인 독일 바흐 원단을 적용한 제품도 대폭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고 있다. 

최근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신혼 및 입주 가구를 위한 추가 할인을 실시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인근 지역 거주민들의 방문도 이어지고 있다. 또한 고덕롯데캐슬베네루체 및 고덕그라시움, 고덕센트럴아이파크 등 입주를 앞둔 예비 입주자들도 매장을 찾고 있다.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 관계자는 “자사는 수입매트리스를 제외한 전 품목 맞춤 제작이 가능한 가구 브랜드로, 획일화된 기성 가구가 아닌 맞춤형 가구 제작을 희망하는 분들의 방문이 꾸준히 늘고 있다. 넓고 쾌적한 쇼룸에 제품을 배치해 언제든 편하게 체험이 가능하도록 하고 있으니 부담없이 매장을 찾아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마석가구단지 및 남양주가구단지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과 관련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