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트비가 바쁜 일상 속 간편하게 붓기를 케어하고 건강, 아름다움을 동시에 지킬 수 있는 이너뷰티 붓기차 ‘비우비우(VIUVIU)’를 출시했다. 비우비우(VIUVIU)는 출산 후에도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는 개그우먼 안소미가 광고 모델로 활동하는 호박즙 제품이다.

비우비우는 붓기 제거에 탁월한 늙은 호박과 팥, 옥수수수염과 함께 진피, 복령, 계피, 작약, 당귀, 백출, 감초, 대나무잎, 천궁 등 몸에 좋은 12가지 천연식물원료가 사용됐다. 여기에 히비스커스와 엘카르니틴이 첨가돼 얼굴이나 손, 다리 붓기와 같은 생활 붓기 외 임산부붓기, 산후붓기, 성형붓기, 변비 등에도 도움을 준다.

남녀노소 야식을 먹을 때면 다음날 아침 얼굴 붓기 빼는 법을 검색하는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시중 판매되고 있는 붓기차의 경우 마진을 극대화하기 위해 티백으로 만들어 판매하는 경우가 대다수다.

반면 비우비우는 붓기 제거에 효과적이라 알려진 천연 원료만을 사용해서 만들었으며, HACCP인증을 완료한 15kcal의 무카페인 붓기차로 붓기 제거, 체지방 감소, 독소 제거 등에 활용할 수 있다.

신에게 바치는 꽃이라 불리는 히비스커스는 항산화, 이뇨작용으로 혈액순환 개선이 뛰어나며, 체지방 감소와 동시에 생리불순에 효과적으로 생리 주기가 규칙적이지 않은 여성에게 도움을 준다. 엘카르니틴의 경우 음식을 통해 얻은 지방을 에너지로 변환해 태워버리고 근육세포 손상을 감소시켜 근손실을 줄이는데 도움을 얻을 수 있다.

남녀노소 모두에게 효과적인 비우비우는 휴대가 간편한 스텐드형 파우치팩 형태의 100ml로 구성됐다. 시원하게 또는 용기에 따뜻하게 데워 아침 공복 및 자기 전 1일 1~2봉씩 음용하면 된다. 여기에 예쁜 패키지 디자인으로 남녀노소 제한 없이 출산선물, 취준생선물, 부모님선물, 집들이선물 등 호불호 없이 선물하기 좋은 제품으로 활용되고 있다.

산후 붓기로 인해 결혼반지가 맞지 않거나, 임신 전 체중으로 돌아가고 싶은 사람, 성형 붓기를 빼고 싶은 사람, 매일 서거나 앉아서 일해 아침마다 온 몸이 붓는 사람 등 모두에게 효과를 보장한다. 아울러 중요한 약속을 앞두고 있거나, 연말을 맞아 자주 술을 마시고 야식 문화로 밤마다 달고 짜고 매운 음식을 즐겨먹는 사람이라면 해당 제품을 활용할 것을 권장한다.

㈜루트비 관계자는 붓기차 비우비우(VIUVIU)에 대해 “리빙라이프의 식품 철학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존 붓기차의 단점을 보완한 해당 제품은 한방차 인식의 쓴 맛을 최소화하는 공정을 거쳤다”며 “상큼한 히비스커스와 늙은호박, 팥의 단 맛이 잘 어울리는 것이 특징으로 안전한 식물 원료로 임산부, 수유부 등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출산선물로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안소미 붓기차 비우비우(VIUVIU)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지맘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