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새로 출시 될 스마트폰들에 대한 루머가 끊이지 않고 있다. 지난 10월 말, 애플에서 출시한 아이폰11, 아이폰11 PRO, 아이폰11 PRO MAX가 예상 밖의 흥행을 이뤄 이슈가 된 바 있다. 그 중에서도 가장 판매량이 높은 기종은 아이폰11 PRO였으며, 이의 후속작인 아이폰12는 5G 기종으로 출시될 것이라는 예측 또한 존재한다.

뿐만 아니다. 아이폰11, 아이폰11 PRO 등의 후속작에 대한 유추 외에도 보급형 아이폰인 아이폰SE2가 출시될 것이라는 루머일지 사실일지 알 수 없는 이야기 역시 떠돌고 있다. 이어 삼섬전자 역시도 갤럭시S10의 후속작인 갤럭시S11에 대한 소식을 해외에서 꾸준히 알리고 있다. 갤럭시S10은 5G 기종을 포함해 4가지 모델로 출시 된 바 있다.

갤럭시S11 역시도 보급형 모델을 포함 여러 종류의 기종으로 출시될 것이라 예상하고 있으며, 후면 카메라만 4개라는 루머인지 사실인지 알 수 없는 랜더링 이미지까지 유출 되어 있다. 여기에 새로 출시할 예정이라는 새로운 무선 이어폰에 대한 소식 역시 꾸준히 전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스마트폰 할인 판매 사이트인 SM마켓에서는 인기 스마트폰에 대한 가격 할인 소식을 전했다. 아이폰11 시리즈 중 가장 수요가 많은 아이폰11 PRO에 특별 할인을 적용 시켰으며, 갤럭시노트9 가격, 갤럭시노트10 가격, 갤럭시S10 5G LTE 등 삼성전자의 스마트폰에 자체적인 추가 할인을 적용 시켜 판매 중이라 알렸다.

관계자는 “아이폰11 PRO 가격 할인을 포함해 모든 아이폰11 시리즈에 대한 할인을 제공해드리고 있다. 또한, 갤럭시노트10 가격과 갤럭시노트9, 갤럭시S10 5G, 갤럭시S10 LTE 가격 등 삼성전자 스마트폰들에 대한 할인을 강화 시켰으며 일부 기종은 재고 정리를 진행 하고 있어 한정 수량으로 진행 되기 때문에 빠른 결정과 문의를 남겨주시는 것이 스마트폰을 경제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수단이 될 것이다.” 라 전했다.

또한, 갤럭시S11 사전예약 알림이를 제공해드리고 있다는 소식 역시 전달했다. 이는, SM마켓 홈페이지의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갤럭시S11 사전예약 소식을 발빠르게 접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가 될 것이라고 예측 된다.

이어, 구매 후 후기를 작성해준 고객에게는 소정의 사은품 혹은 아이폰11 구매 후기 고객 한정으로 벨킨 무선 고속 충전기를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아이폰11 PRO 가격, 갤럭시노트9 가격, 갤럭시S10 5G 가격 등 스마트폰 할인 소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M마켓 홈페이지에서 직접 비교 후 신청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