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크네트웍스가 초음파가습기 1종과 자연기화식가습기 1종으로 구성된 ‘캐로스 가습기 2종’을 출시했다.

㈜듀크네트웍스는 2001년 온라인 쇼핑몰을 오픈한 가전 전문 유통업체로, 에어컨 및 난방 가전을 비롯한 계절 가전에 집중하여 고객 중심의 효율적인 제품을 선정해 판매하고 있다. 삼성전자, LG전자, 캐리어, 대유위니아, 신일산업, 파세코, 한솔일렉트로닉스, 캐로스, 대웅모닝컴, 후지라이프 등 다양한 브랜드의 계절가전을 취급한다.

이번에 새롭게 판매를 시작한 ‘캐로스 가습기 2종’ 중 ‘자연기화식 가습기(CH-N500)’는 UV-C 센서를 적용해 살균이 가능한 3리터 대용량의 자연기화식 가습기이다. 상부급수방식으로 물 보충이 쉽고, 정면 LED 터치로 간단하게 조작 가능하다. 또한 별도의 리모컨도 구성되어 있고, 기기 옆면에 리모컨 자석이 부착되어 있어 사용뿐만 아니라 보관까지 편리하게 할 수 있다. 더하여 7가지의 다양한 무드조명 기능을 탑재함으로써 청정한 가습과 디자인을 모두 고려했다.

‘초음파가습기(CH-U300)’는 UV-C 센서를 적용해 살균이 가능한 초음파 가습기로, 청정한 가습을 할 수 있다. 4리터의 물이 들어갈 수 있는 대용량가습기이며, 물통을 분리하여 사용해 세척이 편리하고, 상부급수방식이어서 물 보충이 쉽다. 뿐만 아니라 무드 조명 기능을 통해 원하는 조명을 선택할 수 있어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효과를 더한다는 점에서 가습기추천 제품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3단계의 분무 조절로 고객이 원하는 가습을 선택할 수 있다는 것도 특징이다.

최근 가습기 살균제 문제가 이슈로 떠오른 뒤, 가습기에 대한 인식은 안 좋아진 실정이지만, ㈜듀크네트웍스는 “고객의 불안감을 없애고, 보다 청정한 가습 (분무) 효과를 위해 UV-C 센서를 채택하여 청정한 가습을 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였다.”라 전했다. 더불어 가정을 비롯 사무실이나 병원 등 어떤 장소에서도 어색함 없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모던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효과도 낼 수 있다는 점에서 호평을 얻고 있다.

한편, ㈜듀크네트웍스는 캐로스 가습기 2종 외에도 에어컨, 빙수기, 선풍기, 온풍기, 원적외선 튜브히터 등 계절 가전으로 다양한 제품 군을 선보이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