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최대 규모의 쇼핑 행사인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다양한 할인 이벤트들이 진행되고 있다. 블랙프라이데이는 미국 추수감사절 다음 날인 금요일부터 시작돼 연말까지 이어진다. 현재 국내 유통업계에서도 각종 특가 프로모션을 내놓으며 ‘대목 잡기’에 팔을 걷어붙인 모양새다.

이 같은 흐름에 발맞춰 하남가구단지 및 마석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도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 이목을 끈다. 특히 송파하남점에서는 최근 입주 및 결혼시즌 맞이 수요가 높은 입주가구, 신혼가구 품목에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남양주가구단지와 송파가구단지에서 가까운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은 수입 매트리스 및 쇼파를 전문으로 판매하고 있다. 이에 현재 템퍼페딕, 에페다, 스턴스앤포스터,씰리매트리스 등의 다양한 수입 매트리스 브랜드 제품들을 대폭 할인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는 중이다. 아울러 신혼부부들에게 인기가 높은 템퍼 매트리스, 씰리 메트리스 등도 할인가로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패브릭소파는 물론 4인가죽쇼파, 아쿠아쇼파 등 고가의 소파 제품들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송파하남점에서는 최상급 품질의 친환경 원목 제품, 이태리 프리미엄 가죽쇼파를 비롯해 샤무드 원단, 아쿠아클린 소재인 독일 바흐원단의 소파 제품까지 선보이고 있는 중이다. 

특히 루헨 송파하남점은 소파 맞춤 제작이 가능해 소비자들 사이 입소문이 더해지고 있다. 구매자는 약 20가지 원단, 60여 가지 색상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사이즈에 다리 재질, 코너 방향까지 디자인을 변경하는 것도 가능하다. 

아울러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에서는 이태리, 독일 등에서 수입한 고급 원단 및 자재를 활용해 소파를 제작하고 있다. 일산, 파주, 남양주 등 10곳의 국내 매장과 해외 베트남 공장에서 수제로 만들어지고 있는 중이다.

용인가구단지 및 분당가구단지 인근에 자리한 루헨 송파하남점 쇼룸 관계자는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가 시작되자 인근 아파트인 고덕그라시움을 비롯해 고덕센트럴아이파크, 고덕롯데캐슬베네루체 입주민들 사이 반응이 뜨겁다”면서 “1년에 단 한번 진행되는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대로 다양한 가구 제품들을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수입 매트리스, 쇼파를 포함한 다양한 가구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루헨 송파하남점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 또는 유선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