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 종합사회복지관, ‘제8회 작품발표회 및 전시회’ 13일 개최

종합사회복지관 작품발표회포스터<제공=함양군>
▲ 종합사회복지관 작품발표회포스터<제공=함양군>

함양 김정식 기자 = 경남 함양군 종합사회복지관은 프로그램 수강생들이 올 한 해 동안 배우고 익힌 솜씨와 기량을 뽐내는 ‘제8회 작품발표회 및 전시회’가 오는 13일(금) 오후 6시 30분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린다고 5일 밝혔다.

복지관에 따르면 이번 작품발표회는 색소폰을 시작으로 국선도, 퓨전밸리댄스, 기타 등 종합사회복지관에서 운영하는 8개 프로그램 180여 명 수강생들이 공연을 펼친다.

또 문화예술회관 1층 로비와 2층 전시실에서는 홈패션, 플라워아트, 서각, 수채화, 캘리 등 총 12개 프로그램 수강생들의 솜씨와 노력이 담긴 299명의 다양한 작품이 13일부터 17일까지 5일 간 전시된다.

발표회 축하 공연으로 흥겨운 음악에 디테일한 안무가 이뤄지는 탭댄스 공연이 리듬과 재즈음악에 맞춰 댄스러시에 의해 진행된다.

작품 발표회가 마무리되는 오후 8시 이후부터는 군민들이 함께 즐기며 유쾌하게 한해를 마무리 할 수 있도록 가수 ‘영탁’이 경쾌한 무대를 만들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함양군 종합사회복지관 작품 발표회가 어느덧 관내 모든 주민들의 화합의 장이 되고 있으며, 한 해 동안 갈고 닦은 수강생들 배움의 결실을 마음껏 펼쳐 다채롭고 풍성한 발표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