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같이 날카로운 바람과 매우 건조한 날씨까지 피부가 고통받는 한겨울에 접어듦에 따라서 많은 사람들이 피부 보습에 대한 신경을 많이 쓰고 있다. 제대로 된 보습을 하지 않을 경우 화장이 잘 먹지 않음은 물론 피부의 노화까지 촉진시키게 된다.

천연성분 화장품으로 여러 연예인들의 애장품으로 손꼽히는 보나메두사의 아이슬란드 오로라 소프트 오일밤은 보습과 윤광에 도움을 줘 요즘 같이 건조한 날씨를 위한 보습 크림을 사용하는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보나메두사의 아이슬란드 오로라 소프트 오일밤은 젤리 푸딩 같은 제형으로 사용이 매우 편리하며 하루 종일 빈틈없이 촉촉하게 지속되는 보습력으로 비타민이 풍부한 아이슬란드 이끼, 각종 베리 추출물을 통해 맑고 반짝이는 윤광피부에도 도움을 준다.

보나메두사 관계자는 인터뷰에서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가 필요한 겨울철에 보습을 위해 페이스 오일을 사용하는 경우가 매우 많은데 페이스 오일의 경우 액체의 특성상 원하는 만큼 사용하기가 쉽지 않다. 하지만 보나메두사 아이슬란드 오로라 소프트 오일밤의 경우 밤 타입이라 덜어내서 사용하기 편하게 만들어져 있으며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와 윤광을 줄 수 있게 제작하였다”라고 말했다.

보나메두사의 아이슬란드 오로라 소프트 오일밤의 자세한 사항은 보나메두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