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은 연말 여행 성수기를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 제공>
▲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은 연말 여행 성수기를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 제공>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은 연말 여행 성수기를 맞아 카드 회원 대상으로 호텔 및 해외 항공권과 숙박 할인, 해외 쇼핑 캐쉬백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유니온페이 프리미엄 카드로 국내 인기 호텔 레스토랑 이용 시 와인 1병을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 시티 호텔의 피스트,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의 패밀리아,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의 푸드 익스체인지,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의 다봉, 서궁에서 2인 이상 뷔페 및 단일 메뉴, 코스 이용 시 테이블당 와인 1병을 제공하며, 상세 이용 방법은 매장을 통해 문의 가능하다.
 
아시아 최대 온라인 여행사인 트립닷컴에서는 유니온페이 카드로 호텔 예약 시 최대 12%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이 프로모션은 이달 말까지 진행된다. NH농협 유니온페이 카드 회원이라면 트립닷컴에서 최대 15% 할인받을 수 있으며, 아고다를 통한 호텔 예약 시에도 18%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국내 전 LCC 항공사에서 국제선 왕복항공권 결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지난 18일부터 최대 12월 31일까지 LCC 항공사 공식 홈페이지에서 유니온페이 유니마일 카드로 국제선 항공권을 결제하는 경우, 카드당 최대 60만 원까지 즉시 할인 가능하며, 제주도 왕복 항공권, 인천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항공사별 행사 기간 및 혜택 내용은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아시아 지역에서 폭넓은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는 유니온페이는 각 카드 발급사와 함께 아시아의 유니온페이 가맹점에서 결제 시 캐쉬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말까지 진행한다.
 
신한카드 및 우리카드 유니온페이 소지자는 중국, 홍콩, 마카오, 베트남, 태국, 필리핀 등 여행지 유니온페이 가맹점에서 유니온페이로 결제 시 이용금액의 10% 캐쉬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BC카드 유니온페이 회원들은 오는 12월까지 중국 본토 여행 시 BC카드 페이북 QR 코드 결제를 활용하면 여행 기간 동안 최대 5만 원까지 캐쉬백을 받을 수 있다.
 
국민카드 유니온페이 회원들은 고객이 부담해야 하는 해외 이용수수료 0.8%를 12월까지 즉시 면제받을 수 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상의 모든 해외 결제에 수수료 면제 혜택이 적용되어 해외여행뿐 아니라 해외 사이트에서의 쇼핑 시에도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박미령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 한국지사 대표는 “카드 회원의 사랑을 보답하기 위해 한 해의 마무리로 여행을 준비하는 회원들을 위해 여행과 관련한 다양한 프로모션 및 서비스를 준비 했다”며, “유니온페이가 준비한 넉넉한 혜택으로 올 연말 알차고 따뜻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