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단계부터 유해 논란 성분을 원천 배제한 클린 뷰티 브랜드 벤튼이 고함량 3가지 프리미엄 발효 성분을 담은 주름개선 기능성 마스크팩 ‘퍼먼테이션 마스크팩’을 출시했다. 

벤튼 측은 유명 뷰티 프로그램 TOP5 순위에 오르는 등 탁월한 제품력을 인정받아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퍼먼테이션 아이크림’의 인기에 힘입어 이번에는 3가지 프리미엄 발효물을 담은 ‘퍼먼테이션 마스크팩’을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퍼먼테이션 마스크팩은 피부를 보호함과 동시에 탄력과 영양을 부여하는 기능성 에센스를 자연유래 시트에 담아 피부에 밀착되어 즉각적인 수분과 영양 전달이 가능한 제품이다. 갈락토미스세발효여과물, 비피다발효용해물, 락토바실러스/콜라겐발효여과물 등 3가지의 프리미엄 발효 성분이 함유돼 피부에 탄력과 영양을 공급하여 건강한 광채 피부로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특히 이번 퍼먼테이션 마스크팩에는 기존 퍼먼테이션 라인의 두가지 프리미엄 발효성분에 ‘락토바실러스/콜라겐발효여과물’까지 더해 보다 건강하고 탄력있는 피부로 관리할 수 있도록 했다. 락토바실러스/콜라겐발효여과물은 피부 탄력에 필수적이지만 분자가 커 흡수가 더딘 콜라겐을 유산균인 락토바실러스와 발효해 피부 흡수력을 높인 성분이다. 

또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인 아데노신과 세라마이드엔피(NP) 식물성 성분 등이 더해져 지친 피부를 생기 있게 가꿔주며 피부 보호 특허 성분과 펩타이드 2종이 피부 보호 및 회복에도 도움을 준다. 인공향료, 인공색소, PEG 류 등 유해 논란 성분을 원천 배제한 건강한 레시피의 프리미엄 마스크팩으로 피부에 부담 없이 매일 사용이 가능하다. 

피부에 매끈하고 부드럽게 밀착되는 목화와 셀룰로오스 유래의 친환경 시트를 적용해 밀착력도 극대화했다. 또 이번에 벤튼이 사용한 시트는 특히 에센스의 함침성이 좋아 시트가 충분히 내용물을 머금어 파우치 내에 내용물이 거의 남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이렇게 에센스를 충분히 머금은 시트가 피부 굴곡면에 답답함 없이 섬세하게 밀착되므로 유효 성분을 효과적으로 피부에 전달한다.

제품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벤튼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