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비만, 인구증가, 무리한 운동 등을 원인으로 퇴행성 관절염을 앓고 있는 환자가 점점 늘고 있다. 퇴행성 관절염은 관절을 보호하는 연골의 손상, 관절을 이루는 뼈와 인대 손상 등을 원인으로 관절에 통증과 염증을 일으키는 질환이다. 해당 증상은 발생 시 보행 장애가 나타나고 무릎 통증이 심해져 일상생활을 이어가는데 불편함이 따를 수 있다.

관절과 연골 건강을 지키기 위해서는 체중감량과 자신의 건강 상태에 맞는 운동을 적절히 병행해야 한다. 또한 관절 건강기능식품을 꾸준히 챙겨 먹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노화가 시작되면 연골의 생성보다 분해가 많아지면서 연골이 약해지기 쉽다. 연골은 혈관이 없기 때문에 한번 손상되거나 파열되면 회복이 거의 불가능 하다고 봐야 한다. 때문에 관절, 연골 건강을 미리 예방하고 관리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최근 동진제약 호관원 프리미엄 제품이 주목을 받고 있다. 해당 제품은 식이유황 MSM과 해조칼슘을 주원료로 만든 건강기능식품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정받은 기능성 원료인 식이유황 MSM은 관절염, 신경통, 오십견, 근육통과 같이 관절 질환으로 생기는 염증과 통증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해조칼슘은 뼈와 치아를 형성하고,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에 필요한 성분으로 관절 건강에 좋은 엠에스엠과 함께 섭취하면 관절과 연골, 뼈 건강에 더욱 좋다.

호관원 프리미엄은 MSM과 해조칼슘 이외에도 녹용, 당귀, 버드나무추출물, 보스웰리아, 우슬 등 다양한 한약재도 함유돼 있어 혈액순환, 노폐물 제거에도 효과적이다. 액상 형태로 체내 흡수율을 높이고 섭취가 편리하다는 것이 장점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