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열한 긴장감 속에 수험생들이 오랜 시간 준비해 온 2020 대학수학능력시험이 끝났다. 수학 나형과 과학탐구 일부 과목을 제외하고 전체적으로 평이한 난이도로 출제된 이번 수능은 몇몇 난도 있는 문제와 함께 변별력을 갖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가채점 결과가 원하는 대학의 정시 기준 컷에 못 미치거나 수시모집의 수능 최저학력기준을 넘지 못한 학생들은 이미 재수 준비를 시작하고 있다.

남학생전문 기숙학원 청평한샘기숙학원에서는 재수 준비를 시작한 학생들을 위해 ‘2021 재수선행반’을 개강한다. 12월 29일(일)부터 약 7주간 진행되는 재수선행반은 EBS, 메가스터디, 이투스 등 온라인 최고 강사진과 24시간 학원에 상주하며 학생과 호흡하는 전임 강사진이 변화하는 수능에 맞춘 전문적인 수업을 진행한다.

국, 영, 수 개념을 처음 배우는 수업처럼 기초 개념부터 정리해 수능 기반을 확립하고, 수능 유형에 대한 접근 방법 제시 및 문제 풀이 훈련을 통해 수능식 사고력을 강화한다. 예습부터 수업, 복습, 확인평가에 이르기까지 자기주도 학습 습관을 형성한 후, 학습계획서를 통해 학습계획을 체계화한다.

또한, 1주일 누적학습에 대한 주말 테스트와 1:1 질의응답을 통해 취약 부분을 해결하고, 수학 기초가 부족한 학생들을 위한 수학 집중 학습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1인 2담임제로 학생 개개인의 성적관리와 학습관리를 해주는 학과 담임선생님과 엄격함과 자상함으로 학생들의 자습 관리와 생활 관리를 해주는 생활 담임선생님의 체계적인 관리 속에서 오롯이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남자 전문 기숙학원 청평한샘기숙학원 관계자는 “재수를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전문적인 학습 커리큘럼과 전반적인 생활 관리를 통해 수능 준비에 박차를 가할 수 있게 한다”라며 “기숙학원에 최적화된 시설에서 학생들의 학습뿐만 아니라 안전, 건강, 생활 등 모든 것을 관리할 것”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