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섬은 오는 22일 복합문화쇼핑공간 ‘더한섬하우스’ 광주점에서 ‘홀리데이 뮤직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현대백화점그룹 제공>
▲ 한섬은 오는 22일 복합문화쇼핑공간 ‘더한섬하우스’ 광주점에서 ‘홀리데이 뮤직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현대백화점그룹 제공>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한섬은 오는 22일 복합문화쇼핑공간 ‘더한섬하우스(THE HANDSOME HAUS)’ 광주점에서 ‘홀리데이 뮤직 이벤트(Holiday Music Event)’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홀리데이 뮤직 이벤트’는 크리스마스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더한섬하우스’ 광주점에서만 진행되는 행사로, LP(Long-Playing Record)판 청음 부스, 음악 디제잉, 크리스마스 데코레이션(글래스 오너먼트, 센터피스) 만들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행사는 22일 오후 1시 30분부터 4시 30분까지 ‘더한섬하우스’ 광주점 지하1층과 1층에서 열리며,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 만들기 프로그램(글래스 오너먼트, 캔들 센터피스)은 당일 구매 고객에 한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아울러, 크리스마스 캐롤, 80-90년대 POP음악 등 음악 감상이 가능한 ‘LP・카세트 테이프 청음 부스’와 ‘디제잉 부스’가 마련돼 있어 방문 고객 누구나 원하는 곡을 선택해 신청할 수 있다. 
 
또한, 한섬 멤버십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웰컴 기프트(미니 포인세티아 화분), 할인 바우처(당일 20만 원 구매 시 5만 원 금액할인) 등이 포함된 혜택을 제공하며, ‘홀리데이 뮤직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더한섬닷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섬 관계자는 “연말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한섬만의 차별화된 서비스와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5월 오픈한 ‘더한섬하우스’ 광주는 한섬의 대표 브랜드를 스타일과 매장 콘셉트에 맞춰 구성한 ‘콘셉트 스토어’이며, 총 4개층(지하 1층~3층) 규모로 구성됐다. 층별로 ▲지하1층 캐주얼‧남성 편집숍(라이브&어반, Live & Urban) ▲1층 캐릭터 편집숍(아카이브, Archive) ▲2층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숍(더캐시미어, the CASHMERE) ▲3층 고객 라운지 등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