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생 본인 및 동반 1인 할인 혜택 제공··· 내년 1월 31일까지 김포, 청주, 군산, 부산 출발 제주 노선 해당

이스타항공은 내년 1월 31일까지 수험생 대산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사진=이스타항공 제공>
▲ 이스타항공은 내년 1월 31일까지 수험생 대산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사진=이스타항공 제공>

[폴리뉴스 강필수 기자] 이스타항공이 수험생을 대상으로 국내선 운임을 할인 해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수험생 할인이 적용 되는 기간은 15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로 일부 성수기 기간은 제외된다.

대상 노선은 김포·청주·군산·부산에서 출발하는 4개 제주 노선이며 특가 운임을 제외한 정상운임에는 30% 할인, 할인운임에서는 추가 20% 할인이 적용된다.

할인 혜택을 위해서는 웹 사이트에 로그인 후 탑승자 정보 입력 단계에서 수험생 및 수험생 동반자 할인을 선택하고 프로모션 코드 EXAM10을 입력하면 된다.

이후 공항 카운터에서 대학입시지원서(수시포함), 원서접수증, 수험표 중 한 가지를 제시하면 되고 동반 1인도 같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이스타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부여하기 위해 정상운임뿐만 아니라 할인 운임에도 혜택이 추가 적용되도록 하고 가족과 상관없이 동행자 일인도 같은 혜택을 받을 수 있게 준비했다”며 “이스타항공을 이용하는 수험생들이 놓치지 않고 많이 혜택을 이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