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증권이 오는 12일 오후 4시 분당지점에서 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 <사진=유진투자증권 제공> 
▲ 유진투자증권이 오는 12일 오후 4시 분당지점에서 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 <사진=유진투자증권 제공> 

[폴리뉴스 이은주 기자] 유진투자증권이 오는 12일 ‘스몰캡 및 미국배당주 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

유진투자증권은 8일 국내 증시 회복세가 나타나고, 연말까지 주가 상승이 이어질 것이라는 시장 전망 에 따라 고객들의 성공적인 주식투자를 지원하는 설명명회를 마련했다.

이번 설명회는 1부 ‘연말 주목해야 할 스몰캡 종목’, 2부 ‘미국 배당주 투자전략’으로 나눠 진행된다. 1부에서는 20년간 스몰캡 분야 전문 애널리스트로 활동한 유진투자증권 박종선 연구원이 주목해야 할 스몰캡 종목 소개와 함께 효과적인 스몰캡 투자전략을 제시한다.

이어 진행되는 2부에서는 경제방송의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패널로 활동 중인 유진투자증권 정현철 PB가 미국 증시와 원달러 환율 하락세 국면에서 전략적으로 미국 배당주에 투자하는 방법을 설명할 예정이다.

이번 설명회를 준비한 유진투자증권 분당지점 정현철 PB는 “공적적인 투자와 방어적인 투자를 동시에 해 나가는 것이 이상적 투자라고 가정 할 때, 스몰캡 투자가 공격적이라면, 안정적 배당수익이 가능한 미국 배당주는 방어적 투자로로 볼 수 있다“면서 “무엇보다 미 증시의 상승세가 이어지고, 원달러 환율이 약세를 보이는 지금이 미국 배당주 투자에 주목 할 때“라고 전했다.

유진투자증권 분당지점은 투자설명회에 참여한 고객 대상으로 ‘해외주식 거래수수료 인하’, ‘주식담보대출 수수료 인하’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할 계획이다.

투자설명회 참여를 원할 경우 사전신청이 필요하다. 별도의 참가신청 및 문의는 유진투자증권 분당지점으로 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