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아파트 입주와 기존아파트 이사가 많아지면서 새아파트 입주시와 기존아파트 입주시 필수인 화장실,욕실 줄눈시공,미끄럼방지(논슬립코팅),탄성코트(바이오세라믹)시공을 알아보는 이들이 많아 지고 있다.

예전에는 락스나 화장실곰팡이제거제로 줄눈매지 사이에 생기는 곰팡이와 욕조나 세면대의 실리콘곰팡이를 제거(화장실청소)하려는 경우가 많았지만 요즘에는 줄눈매지 사이의 곰팡이나 욕조와 세면대 위의 곰팡이를 완벽하게 방지하지 위해 욕실,화장실 줄눈시공을 찾는 추세이며,곰팡이가 취약한 베란다와 세탁실의 곰팡이를 방지하기 위하여 탄성코트(바이오세라믹,스톤피쉬)시공을 찾는 추세이다.

줄눈시공을 가장 많이 하는 곳은 곰팡이가 많이 생기는 화장실(욕실)줄눈시공과 변기테두리,그리고 샤워부스 벽면 줄눈시공을 가장 많이 시공한다.

그 중 줄눈N탄성은 퀄리티 높은 줄눈시공으로 샤워부스벽면 줄눈시공과 욕실벽 줄눈시공까지 가능하며 추가로 해야하는 논슬립코팅을 서비스로 시공해주고 있어 많은 소비자들이 찾고 있으며 한국소비자가 인정한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수상기업이다.

또한 친환경인증서인 아토피협회인증서와 공기청정협회인증서를 보유한 곳 또한 줄눈시공,탄성코트업체 중 유일한 기업이다.

줄눈N탄성은 KBS생생정보 방영에 이어 SBS생활경제 정보톡톡에 11월11일 방영 된다고 밝혔다.

줄눈N탄성 관계자는 “요즘 줄눈시공업체들이 신생업체가 늘어나면서 벽시공을 못하는 경우가 많고 정년퇴직 후 줄눈시공을 부업삼아 하시는경우나 본업으로 뛰어드시면서 줄눈이 탈락(떨어짐)되거나 A/S가 많아지면 업체를 폐업하면서 그 피해가 고객들에게 그대로 돌아가고 있어 이번 SBS촬영을 통하여 줄눈시공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얻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줄눈N탄성은 줄눈시공,탄성코트,욕실코팅 전문업체 중 상표등록 된 유일한 업체다.

시공서비스로는 욕실(화장실)타일,베란다,세탁실,아트월,벽줄눈시공,현관,욕조,세면대 등 줄눈시공이 가능한 범위에 대한 모든 시공이 가능하며 욕실나노코팅과 미끄럼방지(논슬립코팅)시공이 가능하다.

동일한 전국직영팀으로 줄눈시공과 탄성코트시공 나노코팅과 욕실미끄럼방지(논슬립코팅)시공 서비스가 가능한 전문브랜드 기업이다.

시공상담 및 정확한 프로세서는 홈페이지 내의 전국시공 대표번호를 통하여 이루어지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