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곳에서 1위 하는 것도 요즘같이 경쟁이 치열한 상황에서는 쉽지 않다. 그런데 무려 수많은 곳에서 각종 1위를 차지하고 있는 것도 모자라 계속해서 새로운 1위 타이틀을 형성해 나가고 있는 브랜드가 있다. 이는 바로 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 휴메이저)이다.

닥터포헤어는 국내 최대 H&B 스토어인 올리브영 탈모샴푸 1위, 홈쇼핑 채널인 CJ오쇼핑 헤어 신상 1위, 네이버 탈모샴푸 최다 구매평 1위를 달성하고 있는 국내 톱클래스의 두피탈모 전문 브랜드이다. 이외에도 파우더룸, 글로우픽, 언니의 파우치와 같은 각종 뷰티 어워드에서 1위를 꾸준한 1위를 달성하고 있으며, 한국 소비자 만족 지수 샴푸 및 탈모샴푸 카테고리에서 6년 연속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닥터포헤어에서는 이를 기념하여 일명 ‘현빈샴푸’라 불리는 베스트셀러 폴리젠 샴푸를 1+1에 판매하는 역대급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폴리젠 샴푸는 두피 건강에 위협을 주는 설페이트, 실리콘, 파라벤이 함유되어 있지 않으며, 세계적인 피부 과학 연구소인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Excellent 등급’을 획득한 만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임상 실험을 통해 두피 각질 및 피지 관리부터 탈모 증상 완화 및 두피 탄력 개선 효과가 입증됐다.

닥터포헤어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여러 부분에서의 1위 선정을 기념하고자 마련된 역대급 할인만큼 소비자들의 관심도가 매우 높다.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는 만큼 관심이 높아 이벤트가 조기종료될 수 있기에 빠른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