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2019년 무역영어 마지막 시험을 앞두고 서평단을 모집한다. 에듀윌은 2019 한국브랜드만족지수 국제 무역사, 무역영어 교육 1위를 차지한 기업으로 이번 서평단 모집이 더욱 주목받는 이유다.

에듀윌이 모집하는 무역영어 1급 서평단으로 선정 된다면 ‘2019 에듀윌 무역영어 1급 이론+3개년 기출’ 교재를 받을 수 있으며, 우수 서평단으로 뽑힐 경우 GS25 온라인 상품권 1만원권을 받게 된다. 

특히, 에듀윌이 제공하는 무역영어 1급 시험 대비 교재는 최신 출제 경향이 모두 반영된 2019년 최신 개정판으로 독학으로 학습하는 수험생도 충분히 합격할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다.

또한, 최신 기출 유형이 반영된 연습 문제를 통해 실력 점검이 가능하며, 생소한 무역용어도 상세한 설명으로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유형별 3단계 문제 풀이법을 통한 문제 풀이 스킬 향상도 가능하다.

에듀윌 무역영어 서평단 모집은 오는 13일까지 에듀윌 네이버 공식 블로그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서평단으로 선정된 수험생은 에듀윌 무역영어 1급 도서를 활용한 온라인 콘텐츠 제작 및 개인 블로그 콘텐츠 작성 등의 리뷰 작성 미션을 수행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네이버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